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설화수, 윤조에센스 BFYC 에디션 출시애경산업, '힘내라! 서울 나눔 캠페인' 기부 전달식 진행
  • ▲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LG생활건강
    ▲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의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았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라고설명했다.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주고,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설화수 윤조에센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설화수
    ▲ 설화수 윤조에센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설화수
    ◇설화수, 윤조에센스 BFYC 에디션 출시

    설화수는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다.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설화수는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EAUTY FROM YOUR CULTURE(이하 BFYC)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하나로 특별한 콘셉트로 제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여러 국가의 고유문화 유산 보전 활동에 기부한 바 있다.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했다. 올해의 BFYC 한정판 디자인은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의미의 Reboot M.E!를 주제로 한다.

    구체적으로 윤조에센스 제품 용기에는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자유롭게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 포장재에는 한국 전통 건축의 단청 문양을 재해석한 패턴을 담았다.

    설화수는 2020년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문화 후원 활동에 전달한다. 국내에서는 한국문화재재단을 통해 무형문화재 보존 활동에 활용하고, 싱가포르 Asian Civilization Museum과 대만 Museum of Old Taiwan Tiles에도 기부해 전통문화 복원과 보전에 기여한다. 유네스코를 통해 태국의 전통 마스크 춤 보전 활동도 후원할 예정이다.

    설화수는 최근 화협옹주 묘에서 발굴한 전통화장품 관련 다큐멘터리 제작을 지원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국내외에서 문화 메세나 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 ▲ 애경산업 로고ⓒ애경산업
    ▲ 애경산업 로고ⓒ애경산업
    ◇ 애경산업, '힘내라! 서울 나눔 캠페인' 기부 전달식 진행

    애경산업은 30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서울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힘내라! 서울 나눔 캠페인 기부 전달식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52억 상당의 세탁세제, 샴푸 등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전달한다. 지원한 물품은 서울시 관내 복지 시설 및 서울의료원 간호사노조 등 코로나19 의료인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2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서울시의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사업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서울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지원 금액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총 200억원을 넘겼다.

  • ▲ ⓒ제이준코스메틱
    ▲ ⓒ제이준코스메틱
    ◇ 제이준코스메틱, 한정판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 프로모션

    제이준코스메틱은 공식몰에서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를 특별가에 한정 판매한다.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는 자사 모델인 배우 임수향의 촉촉한 무결점 물광 피부 노하우를 담아내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시스루 소재 섬머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마스크팩 10매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마스크팩&아이크림 세트 및 토너,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 등 총 2종으로 출시, 원하는 구성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 ▲ 스파오 LA 썸머비치 티셔츠ⓒ이랜드월드
    ▲ 스파오 LA 썸머비치 티셔츠ⓒ이랜드월드
    ◇스파오 X 싹쓰리 협업상품 완판 행진

    스파오가 지난 24일 출시한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이 출시 이틀 만에 완판됐다.

    30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신인 그룹 싹쓰리(SSAK3)의 레트로 모티브를 담은 스파오의 반팔 티셔츠 11종이 자정에 출시되자마자 공식 온라인몰 서버에 3000명의 대기 고객이 발생했으며 10분 만에 티셔츠 7개 품목이 품절됐다.

    특히 라테마리야 티셔츠를 시작으로 레트로 테이프 자수 티셔츠, LA 썸머비치 티셔츠 등이 잇달아 품절되며 완판 행진을 이끌었다. 역대 스파오 협업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많은 품목의 아이템이 품절된 것. 실시간 검색어에도 하루 종일 스파오 싹쓰리 티셔츠가 올라와 있었다.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은 예약판매를 통해 다음 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일부 스타일은 8월 초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