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움보야지, 펭수와 2차 협업 제품 출시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미래형 교육사업 '온마을 캠퍼스' 교육기관 위촉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 ▲ 라움보야지X펭수 2차 협업ⓒLF
    ▲ 라움보야지X펭수 2차 협업ⓒLF
    ◇LF 라움보야지, 펭수와 2차 협업 제품 출시

    LF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는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했다.

    라움보야지가 펭수와 2차 협업을 진행해 위트있는 용품 및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된 협업을 통해 여행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2차 협업 제품은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펭수의 밝고 즐거운 이미지를 실감나는 그래픽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으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2차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31일 출시된다. 지난 6월 1차로 선보인 협업 아이템 중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한 파우치와 크로스백도 재입고 된다.

    한편 라움보야지는 2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미래형 교육사업 '온마을 캠퍼스' 교육기관 위촉

    비와이엔블랙야크(이하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lackyak Alpine Club Center, 이하 BAC 센터)가 미래형 진로교육 사업인 온마을 캠퍼스 마을교육기관으로 위촉됐다.

    온마을 캠퍼스는 교육부의 미래형 교육자치 협력지구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성북구, 강북구 및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이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미래형 진로교육 사업이다. 온 마을이 함께 성장하는 미래 교육체계 구축을 비전으로 지역 특색을 살려 성북구는 대학과 연계한 과정을, 강북구는 마을교육기관을 중점적으로 운영한다.

    서울 강북구 우이동에 있는 BAC 센터는 지역과 공간의 특색을 살려 등산 액티비티 플래너 - 등산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마을교육기관으로 위촉됐고, 성북·강북 지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교육 수업을 운영하고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BAC 센터는 체계적인 시설을 바탕으로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참여할 수 있는 자체 클라이밍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아웃도어 강좌 등 다양한 외부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등 교육 시스템과 인력의 전문성을 검증 받고 있다. 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BAC 센터는 아웃도어 미래 인재 양성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
  • ▲ 동춘상회 x 클라우망 협업의 와디즈 펀딩 제품 마이컬러타월 ⓒ세정그룹
    ▲ 동춘상회 x 클라우망 협업의 와디즈 펀딩 제품 마이컬러타월 ⓒ세정그룹
    ◇세정 동춘상회, 크라우드 펀딩 제품 연이어 히트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가 크라우드 펀딩 제품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세정이 지난 15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픈한 마이컬러타월은 30일 기준 목표 금액 대비 400%대 초과 달성했다.

    마이컬러타월은 40년 전통 타월 제조 외길을 걸어온 타월의 명가 충무 타월의 프리미엄 브랜드 클라우망과 협업한 제품이다.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소재인 대나무 섬유 본연의 소취와 향균 기능을 살렸다.

    지난 6월에는 또다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액자, 키친크로스, 행주 등의 셰익스피어 보태니컬 시리즈 컬렉션 리빙용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 셰익스피어 보태니컬 시리즈는 오픈 1차부터 고객 만족도 90%의 호응을 얻어 시리즈물로 앵콜 판매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다가오는 8월2주차경에는 가리개 커튼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정 동춘상회는 앞으로도 현 시점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파악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피부 고민별로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였다.

    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마스크 애니메이션 캡쳐화면ⓒ유한킴벌리
    ▲ 마스크 애니메이션 캡쳐화면ⓒ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어린이용 마스크 교육 '3D 애니이션' 선봬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사업부가 어린이를 위한 마스크 교육 콘텐츠를 3D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공한다.

    마스크 선택이나 사용법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보다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3D 기술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콘텐츠는 기획단계에서부터 보건교사회가 함께 참여해 학교에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수업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주요 내용은 미세먼지에 대한 정보와 대응방법, 올바른 마스크 선택과 착용법이며 모든 콘텐츠는 보건교사회의 감수를 거쳤다.

    크리넥스 마스크 사업부는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2018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미세먼지 걱정 아웃 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바 있다. 유한킴벌리는 전문 강사와 함께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진행했던 오프라인 교육의 한계를 보완하고,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교육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 영상을 기획했다.

    유한킴벌리는 현재까지 80개 이상의 학교에서 온라인에 제공된 콘텐츠를 수업 자료로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2학기에는 바이러스 감염 예방 중심의 후속편을 제작,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