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치즈버거 2종 구매 시 치즈스틱 증정파리바게뜨, SK텔레콤과 ‘T-데이’ 제휴 프로모션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결승, 온라인 대국으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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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리아, 치즈버거 2종 구매 시 치즈스틱 증정

    롯데리아가 8월 한 달간 출시 당시 주목 받았던 인기 제품 구매시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2015년 출시된 ‘모짜렐라인더버거’와 2016년 출시된 ‘클래식치즈버거’ 구매 고객 대상이다.

    롯데리아는 슈퍼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치즈를 주제로 모짜렐라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를 치즈스틱과 함께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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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리바게뜨, SK텔레콤과 ‘T-데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오는 26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T-데이(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혜택 횟수를 총 4회로 늘렸다. 3일부터 7일 중 1회, 이후 매주 수요일인 12일, 19일, 26일에 각 1회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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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 농심 신라면배 결승, 온라인 대국으로 펼쳐진다

    제21회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결승 라운드가 오는 18일 온라인 대국으로 개최된다. 

    농심과 한국기원은 코로나19 영향을 감안해 당초 중국 상해에서 치러질 예정이던 결승 라운드를 온라인 대국으로 치르기로 최종 결정했다. 
     
    이번 신라면배 결승 라운드는 한-중-일 각국 기원에 마련된 대국실에서 오후 2시(한국시각)부터 진행된다. 경기는 사이버오로 대회서버를 통해 진행되며, 바둑TV(한국), 천원TV(중국), 바둑장기채널(일본)에서 생중계된다. 

    농심은 신라면배를 전후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딹 멤버십 가입자 수 30만명 돌파

    제너시스 비비큐의 자체 주문 전용 멤버십인 ‘딹 멤버십’ 가입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 딹 멤버십 도입 1년여 만에 이룬 성과다. BBQ는 고객 중심 정책의 일환으로 지난해 4월 업계 최초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BBQ 자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딹 멤버십’을 이용해 주문할 경우, 결제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자동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두 번째 구매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BBQ는 딹 멤버십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고, 패밀리(가맹점)에게는 수수료 부담을 없앨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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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일산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상권 및 고객 특성에 최적화 한 특화매장을 일산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CJ푸드빌은 지난달 31일 일산동구 중앙로에 ‘테이스트 업(Taste Up)’ 콘셉트의 일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복합쇼핑몰, 병원, 영화관 등 대형 집객시설이 모여 있는 중심 상권으로 약 35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CJ푸드빌은 급변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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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매운맛 마니아 ‘유이’ 발탁

    삼양식품은 배우 ‘유이’를 불닭소스 모델로 선정했다.

    매운맛 마니아인 유이는 평소에도 불닭소스를 즐겨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소스 마니아인 유이를 통해 진정성 있는 홍보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유이는 향후 불닭소스 4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 ⓒ현대그린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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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4일), 목동점(11일), 압구정본점(25일) 식품관에 반찬 큐레이션(Curation) 매장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를 연다.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는 전문 영양사 2~3명이 매장에 상주하며 고객들에게 일대일 영양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반찬’을 추천해주는 프리미엄 반찬 매장이다. 그리팅 전용 온라인몰(그리팅몰)에서 선보인 건강반찬·죽·샐러드·연화식 등 200여 종 가운데 80여 종을 선별해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는 내년 상반기까지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 매장 수를 10개 안팎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 ▲ ⓒ동원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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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원산업, 국내 최초 MSC 인증 참치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출시

    동원산업이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MSC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참치 제품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

    동원산업은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MSC 인증 고부가가치 상품들을 생산해 국내외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산업은 이러한 상품들을 통해 국내의 지속가능 수산물 시장을 개척을 넘어 해외 시장까지 적극적으로 공략에 나설 계획이며, 연간 30억원 규모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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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태htb
    ◇ 해태htb ‘과일사이다’ 모델에 배우 세정 발탁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짜릿한 사이다에 상큼한 과일 맛이 나는 탄산음료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세정을 발탁했다.

    세정의 첫번째 동영상 광고는 지난달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세정이 SNS에 만우절 기념으로 공개했던 ‘두치따치송’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이 광고는 공개된 지 5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태htb는 짜릿하고 상큼한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와 싱크로율 100%인 세정의 매력을 통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가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새 디자인이다.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가 빨간 수영복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구름 위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오비라거에 사용되고 있는 '뉴트로 서체'로 '리미티드'라는 문구도 위트 있게 추가됐다. 이번 한정판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용량의 캔 제품 330ml와 500ml로 출시된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4.6도로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가진 정통 라거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 후 독특한 패키지와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선보인 패션 제품 및 온라인 셀렉트숍 '29CM'과 함께한 여름용 굿즈 제품 출시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맥주 브랜드 이상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