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정상가 99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 결제시 이용할 수 있는 2만 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Seezn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및 간편페이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4개월차부터턴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또한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4종의 지상파 다시보기 월정액 상품 'MBC/KBS/SBS/지상파 3사 무제한 즐기기'를 이용하는 가입자라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Seezn에서도 추가 결제 없이 이어서 볼 수 있다. 올레 tv의 742번 채널에서 간편하게 TV와 Seezn 계정을 연결해 이용하면 된다.
콘텐츠 구매 고객 대상 경품과 혜택도 마련됐다. 'MBC ALL 무제한즐기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SBS 런닝맨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가 뽑은 런닝맨 레전드 10편'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도 Seez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지브리 명작패키지 1(소장용)'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브리 머그컵을 증정한다.
유현중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