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에 식자재 공급남양유업, 8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뚜레쥬르, 20일까지 1+1 썸머 페스티벌 진행
-
◇ 동원홈푸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에 식자재 공급동원홈푸드가 동원그룹 본사에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를 운영하는 위벨롭먼트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200여 개 주점 프랜차이즈 매장에 연간 42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인쌩맥주’ 매장에 연간 18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양사간의 업무 협약은 이번이 두 번째다. 동원홈푸드는 앞서 지난해 8월 위벨롭먼트와 주점 프랜차이즈 ‘1943’의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
◇ 남양유업, 8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남양유업의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무더위가 기승하는 8월을 맞이하여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꼬야 아기 먹거리 세트와 주문 제작 포토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21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28일이다. 참가자들 중 이달의 ‘꼬야 친구’로 선정되면, 이벤트 참가 사진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
◇ 뚜레쥬르, 1+1 썸머 페스티벌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무더위를 날려줄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여름 대표 음료·빙과류를 선정해 1+1에 판매한다. ‘사르르 쉐이크’는 7일부터 13일까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14일부터 20일까지는 복숭아 자두·딸기·망고 등 상큼한 과일 스무디 3종을 1+1 혜택에 제공한다.
-
◇ 미림, 정호영 셰프와 신규 광고 온에어롯데칠성음료가 인기 셰프 정호영을 모델로 한 ‘미림’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 정호영 셰프는 지난해 12월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인연으로 ‘미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이번 광고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집밥러가 늘고있는 변화를 반영했다.광고는 ‘요리 초보’ 편, ‘신혼 부부’ 편, ‘혼밥러’ 편 총 3편으로 모두 집에서 요리 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영상 중간중간 정호영 셰프가 최상의 요리 비법을 전수한다.
-
◇ 버드와이저,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 지원버드와이저가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국내 인디음악계를 위한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펼친다.‘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버드와이저가 지난 봄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기부 캠페인의 모금액으로 진행된다.캠페인의 취지에 맞게 코로나19로 인해 공연과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돼 큰 피해를 받고 있는 국내 인디음악 시장 활성화와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목적으로 한다.서울문화재단은 이 모금액을 서교예술실험센터의 ‘홍대 인디음악 생태계 활성화 사업’과 연계, 올해 연말까지 국내 인디뮤지션 10여 팀의 고퀄리티 라이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기존 인디뮤지션 공연 영상 제작 경험이 있는 그룹인 계절라이브, 생기스튜디오, 신촌전자 등을 선정, 업체들은 각각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단체명과 채널명 동일)을 통해 자체 제작한 인디뮤지션의 공연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
◇ 해태htb, 진짜 딸기가 씹히는 '딸기 봉봉'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
딸기 봉봉은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핑크색 캔 패키지에는 상큼한 딸기의 이미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
◇ 엔제리너스, ‘LG 퓨리케어 미니 체험 존’ 운영 경품 이벤트 운영엔제리너스가 LG전자와 함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나만의 안심 공간’운영 및 100%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엔제리너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내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D/I점 등 4곳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매장 전체의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1인석 및 테이블에 ‘LG 퓨리케어 미니’를 배치해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을 마련했다.엔제리너스와 LG전자가 공동으로 기획한 ‘나만의 안심 공간’ 운영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문화의 확산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나홀로 카페를 찾는 1인 고객 증가에 주목했다.
-
◇ 트랜스베버리지, 리큐르 ‘엑스레이티드’ GS25 출시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베버리지는 리큐르 브랜드 ‘엑스레이티드’ 375mL 제품을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퓨전 리큐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엑스레이티드 제품은 최근 불고 있는 칵테일 열풍 속에서 휴가지 혹은 더위에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데 제격이다.이번 엑스레이티드 375mL 는 선명한 핑크색에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트로피컬 향에 시칠리아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츠 열대 과일들의 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3만7000원에 전국 GS25편의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트랜스베버리지의 엑스레이티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GS25 편의점 출시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엑스레이티드를 간편하게 구매해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 및 한정 상품 등을 출시해 프리미엄 주류 마켓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