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활성화, 고객 편의성 도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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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FlexCuc™)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는 브랜드 활성화와 함께 쿡 프로세서 '플렉스쿡'에 대한 사용 편의성을 증진시키고자 개설됐다. 플렉스쿡과 관련된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사용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플렉스쿡의 제품 스토리를 비롯해 시그니처 레시피, 사용 영상 가이드, 쿠킹클래스 신청, A/S 서비스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 카테고리에서는 미슐랭 출신 셰프가 소개하는 플렉스쿡 요리 레시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플레이팅 방법 등 다양한 요리 관련 컨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고객이 직접 사용 팁을 올리고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도 개발, 브랜드 사이트를 플렉스쿡 사용자들의 커뮤니티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플렉스쿡 관계자는 "브랜드 활성화와 고객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와 함께 플렉스쿡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오픈, 쿠킹클래스 초청 이벤트 진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