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바삭 튀겨낸 돈카츠’ 시장 1위 굳힌다버거킹, 온·오프라인 통합 적립 서비스 ‘킹 스탬프’ 오픈교촌치킨, 브랜드 이미지 강화한 새로운 BI·SI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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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제일제당, ‘고메 바삭 튀겨낸 돈카츠’ 시장 1위 굳힌다CJ제일제당이 냉동 돈까스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고메 바삭 튀겨낸 돈카츠’의 디지털 광고와 SNS 마케팅을 통해 제품 인지도와 매출 확대를 꾀하고,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혜택 확대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아역배우 김준을 모델로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인생 맛집 그대로 집에서, 고메 카츠’, ‘나갈 필요 없이, 튀길 필요 없이’ 등의 메시지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제품 특장점을 담았다.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친다. 제품의 메인 타겟이 유자녀 가구인 만큼 이들의 관심사에 맞춰 요리나 유아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CJ더마켓을 비롯해 쿠팡, 11번가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기획전도 진행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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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거킹, 온·오프라인 통합 적립 서비스 ‘킹 스탬프’ 오픈버거킹이 온오프라인 통합 스탬프 적립 서비스 ‘킹 스탬프’를 오픈했다.킹 스탬프는 버거킹의 세트 메뉴 또는 팩 메뉴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앱 기반 주문(딜리버리 또는 킹오더) 시에만 스탬프를 제공해왔으나 이번에 킹 스탬프가 온오프라인 서비스로 통합되면서 매장 내 키오스크와 POS에서도 스탬프 적립이 가능해졌다.버거킹 세트 메뉴 구매 시 스탬프 1개, 팩 메뉴 구매 시 스탬프 2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를 5개 적립하면 와퍼주니어 세트, 10개 적립하면 와퍼 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지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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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촌치킨, 새로운 BI·SI 공개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의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SI(스토어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교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젊은 MZ세대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BI는 MZ세대의 푸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의 변화를 강조하고 젊은 감성과 맛을 표현했다. 활기찬 즐거움을 반영한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고, 온 정성을 다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ON’에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O’ 아래에는 정성을 담는 그릇을 의미하는 라운드 포인트를 두었다.새로운 BI와 SI를 적용한 매장으로 서울 망원2동점과 평택 고덕 1호점이 지난 7월 오픈했다. 이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벤앤제리스, 여름시즌 맞아 신제품 3종 출시벤앤제리스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해 ‘하프 베이크드’, ‘트리플 카라멜 청크’, ‘도우 낫 워리 비 해피’ 3가지 맛을 출시했다.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반영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맛들로 구성됐다.벤앤제리스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제품 라인업을 기존 6종(바닐라, 청키몽키, 초콜릿 칩 쿠키 도우,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체리 가르시아, 쿠키 카니발)에서 9종까지 확대하게 됐다.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맛은 배달 전문 매장인 선릉DV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GS25와 CU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점차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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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 올가홀푸드, MSC 인증 대구로 만든 ‘맛있는 요리애(愛)’ 출시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풀무원 기술원과 연구 개발하여 MSC 인증 대구로 만든 액상 조미소스 제품 ‘맛있는 요리애(愛)’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맛있는 요리애’는 알래스카 해역에서 잡은 MSC 인증 대구의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MSC 인증 알래스카 대구의 추출물과 함께 기존 발효액의 단점을 보완한 맑은콩발효소스 등 다양한 자연 소재를 사용해 깊은 감칠맛을 냈다.별도의 육수 없이 제품을 소량 첨가하는 것만으로도 국물 요리에 깊은 맛과 풍미를 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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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이킹스워프’ 일산킨텍스점 오픈수산물 외식·유통 전문 기업인 바이킹그룹이 14일 일산 이마트 킨텍스점 1층에 바이킹스워프의 5번째 매장을 오픈한다.바이킹그룹은 이번 일산 킨텍스점을 준비하며 코로나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안전한 뷔페 만들기에 초점을 뒀다. 기본 방역 지침에 더해,입구에 최신식 통과형 몸소독기를 설치해 고객들이 소지품을 포함한 전신 소독 후 입장할 수 있도록 운영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회용 마스크를 증정, 교체 후 입장하도록 할 예정이다.일산킨텍스점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고려해 테이블 간 거리를 유지한 채 예약을 받아 운영한다. 기존 대비 예약 가능 고객이 60% 이상 줄어들지만, 코로나로부터 가장 안전한 뷔페를 만들기 위해 매 타임마다 한정된 인원인 50명만 예약을 받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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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 프리오더 프로모션 진행드롱기(De’longhi)가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의 출시 기념 사전 주문(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드롱기 컨셉스토어(강남점, 부산점)에서 8월 31까지 진행된다. 신제품 ‘프리마돈나 XS’ 제품 사전 주문 시, 드롱기 VIP 클럽 기간을 1년 더 추가로 연장하는 혜택과 드롱기 원두 3종, 드롱기 글라스 컬렉션을 제공한다.제공되는 원두는 2019년 국제 아로마스터 챔피언십에서 1등을 수상한 에이쓰리바우트 김사원 로스터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오피모,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3종이며, 드롱기 글라스 컬렉션은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총 6개의 컵으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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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팬미팅 성료지난 13일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매일유업이 주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이번 랜선 팬미팅은 지난 2개월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10인과 함께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 건수는 3500여 개에 달한다.임영웅의 모델 발탁 시부터 예정되어 있던 오프라인 팬미팅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지자, 주최측과 임영웅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랜선 팬미팅을 기획했다.임영웅은 이벤트 당첨자 10인과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거나 생일을 맞은 팬을 위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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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맥주, '제주 한달 살기' 프로모션에 10만명 신청제주맥주가 진행하는 '제주맥주 한달 살기'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면서 응모자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온택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주맥주 한 달 살기'는 총 4명을 선정해 제주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한 비용 및 물품을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한 브랜드 경험 신규 웹사이트는 응모 기간인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6일까지 약 15일간 약 200만 페이지뷰 수, 60만 유입자 수를 달성하고, 약 10만 명이 신청해 2만50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제주맥주 한 달 살기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 사업' 선정 지원금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정부 지원금 전액을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에 쓰는 것으로, 사실상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에 선정된 최종 4명은 '유유자적 한 달 살기',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근무하며 지내는 '일하면서 한 달 살기' 두 가지 콘셉트 중 하나를 선택해 오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 제주도에서 생활하게 된다. 당첨자에게는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 여행 키트, 방역용품 등을 전액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