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 온라인 선론칭유한킴벌리 크린가드, 땀흡수 가능한 여름용 보호복 출시뉴발란스 키즈, 전이수와 협업상품 출시
-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 온라인 선론칭
네이처리퍼블릭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한다.
이번 선론칭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몰과 11번가 등 입점몰에서 2주간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마스크(50매입/ 1BOX)를 결합한 #안묻쿠션 상품을 약 37% 할인된 2만1900원에 판매한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은 마스크 묻어남 방지 인체 효능 평가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마스크 착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유한킴벌리 크린가드, 땀흡수 가능한 여름용 보호복 출시
유한킴벌리 산업안전용품 브랜드 크린가드가 땀을 최대 500g(특대형 기준) 흡수할 수 있는 A20 프레쉬업 보호복을 출시했다. 더운 환경의 작업장에서 보호복 내부 땀으로 인해 업무 효율이 떨어지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크린가드 A20 프레쉬업 보호복의 차별화된 기능은 유한킴벌리가 개발한 특허 원단이 핵심이다. 특허 원단은 3중 구조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외부로 증발시키며, 자체 실험 결과 건조속도 또한 일반 면직 옷 수준으로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주복 개발에도 활용되는 심장 부하 테스트를 적용했다. 국가대표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심전도 장비를 활용해 개선된 보호복 착용 시, 기존 제품들 보다 작업자들의 컨디션을 더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유한킴벌리측은 강조했다.
프레쉬업 보호복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인증을 받은 5형식 제품으로 분진 등과 같은 에어로졸에 대한 차단 성능을 가진다. -
◇ 뉴발란스 키즈, 전이수와 협업상품 출시
이랜드의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총 7스타일의 의류로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됐다.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섬세한 균형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하는 작품이며 뉴발란스의 Balance(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오는 31일 최초 공개되는 뉴발란스 키즈와 작가 전이수의 협업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TV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으로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이다. 뉴발란스 키즈 x 전이수 협업 상품은 맨투맨 4만9000원, 후드 5만5000원, 원피스 5만9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