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분더샵 청담점 팝업스토어서 오프라인 론칭
-
모바일 동영상 공유앱 틱톡(TikTok)이 자사 브랜드 캐릭터 'TikTok Friends(이하 틱톡 프렌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틱톡 프렌즈'는 틱톡이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는 틱톡의 브랜드 미션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캐릭터는 슬로(나무늘보), 돌리(강아지), 몰리(고양이), 베이콘(돼지), 씽(외계인), 당무(토끼) 등으로 구성됐다.
틱톡은 이번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아이린'과 캐릭터 패션 콜라보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패션 아이템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분더샵 청담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나의 친구를 소개하는 '#GoodFriendChallenge 틱톡 챌린지'를 진행, 틱톡 프렌즈와 아이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특수효과 스티커 및 특별 안무를 즐길 수 있다.
김승연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제너럴 매니저는 "틱톡 프렌즈는 앞으로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