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오픈프리미엄 리빙 시장 겨냥, 하이엔드 토탈 홈 인테리어 제공명품 가구·건자재 제안, 공간 컨설팅까지 원스톱 솔루션 제공
  • ▲ ⓒ넥서스
    ▲ ⓒ넥서스
    넥서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오픈하며 국내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한 리빙 컨시어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넥서스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매장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가구·리빙 브랜드가 집결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0여평(9층) 규모로 지난 22일 문을 열었다. 

    넥서스는 리빙 컨시어지 사업을 통해 명품 가구 구매부터 공간 컨설팅, 라이프스타일 디자인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외 유명 백화점에서 선보이던 최고급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들어선 20여개의 최고급 명품 가구·리빙 브랜드와 함께 넥서스가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계적인 명품 가구·건자재, 커스텀 메이드(맞춤형) 가구를 함께 선보인다.

    넥서스측은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기업로서의 차별화된 강점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