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아야 핫해"… 삼성물산 패션, 20년 F/W '크롭' 패션 트렌드 제안비비안, 라이브 커머스 진출… "고객 접점 확대"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짧아야 핫해"… 삼성물산 패션, 20년 F/W '크롭' 패션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이번 시즌, 크롭 기장을 특히 강조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길이는 짧고 핏은 볼륨 있게 구현한 구조적인 실루엣을 적극 활용했다.

    세미 오버 핏의 크롭 울 혼방 재킷, 금장 단추로 포인트를 준 크롭 트위드 재킷, 아웃 포켓 디테일의 쇼트 패딩, 볼륨 소매를 적용한 크롭 카디건 등을 선보였다.

    가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출시한 시그니처 버튼 디테일 쇼트 재킷은 블랙, 그레이, 브라운 체크 등 전 컬러가 리오더에 들어갔을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한층 다양한 스타일의 크롭 패션을 선보였다.슬림한 실루엣으로 바디라인을 여성스럽게 표현한 리브 짜임 카디건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잠궈서 풀오버 니트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의 컬렉션을 주목해야 한다. 오이아우어는 귀여운 아이보리 컬러의 핸드메이드 쇼트 코트에 루즈한 베이지 슬랙스를매치했고 짧은 램스울 니트 카디건과 롱 스커트를 조합한 핑크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캐주얼한 쇼트 재킷에 와이드 원턱 팬츠를 매치한 브라운 컬러 셋업 패션도 제안했다.
  • ▲ ⓒ비비안
    ▲ ⓒ비비안
    ◇ 비비안, 라이브 커머스 진출… "고객 접점 확대"

    비비안이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본격적인 라이브 커머스로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비비안은 14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속옷, 애슬레져 아이템, 스타킹 등 2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브래지어 세트 6종, 스타킹 4종, 내의 2종, 스포츠 브라 등 다양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별한 경품과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무료 기프트 박스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 5만원 이상 구매 시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토어 찜을 설정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