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이용자 구매 3개 중 1개 T커머스 상품
  •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지난 3분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T커머스 상품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3분기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총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이 가운데 홈쇼핑과 T커머스는 각각 24.3, 29.2%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3분기 T커머스 상품의 구매 비중은 전체(홈쇼핑+T커머스)의 36%를 차지했다.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구매하는 상품 3개 중 1개 이상이 T커머스 상품인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버즈니가 발행한 모바일 홈쇼핑 빅데이터 서비스 모아리포트 10월호에 따르면 9월 홈쇼핑모아 최다 판매 상품 TOP 10에 SK스토아와 쇼핑엔티 등 T커머스 상품 4개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26일까지 쇼핑엔티와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으로 쇼핑엔티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