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선공개…단독·할인 상품 선봬
  • ▲ ⓒ카카오커머스 제공
    ▲ ⓒ카카오커머스 제공

    카카오커머스가 자사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AHC 브랜드에서 4월과 11월 연중 두 번만 진행하는 '블랙데이' 행사다. 오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전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진행될 행사지만 이례적으로 이번 블랙데이 행사의 경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공개한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이처럼 AHC가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함께 자사의 대형 행사를 선제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현재 카카오톡이라는 강력한 플랫폼을 활용해 방송 평균 시청 횟수가 10만회가 넘을 정도로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며 "타채널 행사에 앞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앞으로 있을 행사 정보를 사전에 바이럴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AHC는 이번 블랙데이를 통해 총 20개 상품을 선공개한다.

    대표적 상품으로 AHC의 '신상 엠보싱 마스크팩 5+5+5+5(총 20매)'를 1000개 수량 한정으로 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마스크팩은 1매 정상가가 3000원으로 행사 상품의 경우 정상가 대비 약 80%가량 할인된 가격이 특징이다.

    또한, AHC사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한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세트(30mL*4개+12mL*3개)'를 2만ㅍ9800원에 단독 판매하며, 신상품 바이옴 앰플로 구성된 세트도 3만 9800원에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다른 채널들과는 다른 차별점을 가질 수 있는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