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강화 위해 100여종 디자인 개발생활속 다양한 이웃 모습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
  • 한화건설이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인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생활속에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속 이웃들의 모습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 조합을 모티브로 역동적이면서도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게 한화건설의 설명이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 100여종의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으며 생활 속 다양한 이웃들의 모습을 담았다. 세대별 남녀와, 키즈,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다양한 영역에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포레나 단지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향후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할 예정이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올해가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내년엔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