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창립 20주년 맞아 200가족 온라인 초청유튜브 채널 '넷마블TV' 통해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
  •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 게임소통캠프'를 12일 오후 2시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게임소통캠프'는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부모, 자녀가 게임을 매개로 함께 놀이하고 가족문화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에서 진행한다. 사전 시청을 통해 프로그램 키트를 받은 200가족외에도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크게 △게임 알아가기 △게임을 통해 가족알기 △게임문화 창조하기로 구성된다. 세부적으로 OX퀴즈, 게임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블라인드 페이스 게임, 우리 가족 게임 규칙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19일까지 게임소통캠프 후기를 개인 SNS(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에 ' #넷마블게임소통교육 #넷마블200가족온라인게임소통캠프'을 태그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IP(지식재산권) 상품을 증정한다. 게임소통캠프 진행 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소통으로 2행시 짓기 등 다양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