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상품 발표
  •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제6회 2020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을 15일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대상 및 각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은 모바일 홈쇼핑 빅데이터 서비스 모아리포트와 함께 선정했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방송한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구매와 관심 액션(방송시청, 알람 설정 등)이 반영됐다. 
     
    투표 결과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선정됐다. 전체 응답자 중 20.2%가 이 상품을 올해 최고의 상품으로 꼽았다.

    카테고리별 올해의 상품을 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어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마모트 플리스 점퍼’가,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LG 코드제로’가 선정됐다.

    또 생활·주방과 식품·건강 부문에서 각각 ‘해피콜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 ‘에버콜라겐 타임’이 선정됐다.

    홈쇼핑모아는 오는 21일까지 K쇼핑과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K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