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확장… 시즌 월정액 고객은 무료기대평 남기면 경품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 참여 가능
-
KT는 동영상온라인서비스(OTT) 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극장 개봉에 이어 VOD로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KT는 지난 21일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극장에서 개봉한 바 있다. 앞으로 감상을 원하는 고객은 극장, 시즌 앱, IPTV에서 즐길 수 있다. 설 연휴에는 SBS 채널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 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드무비다. 성별과 세대를 막론하고 명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다.
시즌 기본 월정액 가입 고객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큰엄마의 미친봉고' VOD 서비스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기대평을 남기면 경품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극장 개봉에 이어 이제 시즌에서도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언제, 어디서나 VOD로 편하게 보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OTT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