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확장… 시즌 월정액 고객은 무료기대평 남기면 경품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 참여 가능
  • ▲ 홍보모델이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VOD 공개를 소개하고 있다.ⓒKT
    ▲ 홍보모델이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VOD 공개를 소개하고 있다.ⓒKT
    KT는 동영상온라인서비스(OTT) 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극장 개봉에 이어 VOD로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KT는 지난 21일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극장에서 개봉한 바 있다. 앞으로 감상을 원하는 고객은 극장, 시즌 앱, IPTV에서 즐길 수 있다. 설 연휴에는 SBS 채널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 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드무비다. 성별과 세대를 막론하고 명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다.

    시즌 기본 월정액 가입 고객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큰엄마의 미친봉고' VOD 서비스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기대평을 남기면 경품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은 "극장 개봉에 이어 이제 시즌에서도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언제, 어디서나 VOD로 편하게 보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OTT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