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장미꽃잎 케이크·로제 와인 등 판매량 고공행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설 투 고 메뉴 한시적 출시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
◇ 서울신라호텔, 장미꽃잎 케이크·로제 와인 등 판매량 고공행진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지난해 밸런타인데이의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장미꽃을 모티프로 한 상품들이 특히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장미 꽃잎을 형상화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는 지난해 2월 13~14일 전체 케이크(10종) 판매량 중 35%를 차지했다. 로제 와인∙로제 샴페인 등 장미와 관련된 상품의 판매량도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등 ‘로맨스 데이’에 집중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장미꽃잎 모양의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를 출시했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설 투 고 메뉴 한시적 출시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올해 첫 번째 명절을 맞이해 플라자 호텔의 셰프와 전국 종가 종부들이 함께 구성한 명절 음식 투 고(TO GO)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이번 상품은 전국 7종가의 명절 내림음식을 호텔 셰프와 함께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호텔 관계자는 “플라자 호텔은 2016년부터 전통 종가 내림음식 보존을 위해 레시피북 발간, 연계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전통 종가 종부들의 내림음식을 가정에서 경험하며, 보다 안전한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롯데호텔 서울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선보이며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되살려주는 프로모션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는 28일까지 해외 여행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푸드 맵(World Food Ma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날을 맞아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10개국의 새해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해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준다.특히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이용 시 초콜릿 가나슈를 넣은 슈를 트리 모양으로 쌓아 올린 프랑스식 디저트 ‘크로캉부슈(Croquembouche)’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다.이용 시간은 중식 낮 11시30분부터 오후 2시 30분, 석식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다. 가격은 평일, 성인 기준 중식 9만8000원, 석식 12만3000원부터다.
-
◇ 인터컨티넨탈, 설 맞이 풍성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지방 방문을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경축년을 맞아 각 나라별 조리법으로 다양하게 요리한 소고기 요리를 선보이거나 30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주말 브런치에 어린이 2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키친(Grand Kitchen)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경축년을 맞아 각 나라별 특색있는 메뉴로 다양하게 요리된 소고기 요리들을 연중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월드비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Sky Lounge)에서는 주말과 연휴 기간 일브런치를 운영하고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 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픈 25주년 기념 ‘감사 기획전’ 마련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켄싱턴 오픈 25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감사 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감사 기획전은 그동안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감사 기획전은 켄싱턴호텔 5개 지점(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경주∙서귀포)이 참여한다. 투숙 기간은 2월 8일부터 최대 4월 30일까지다.주요 혜택은 객실 1박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공 받은 텀블러를 지참하고 레스토랑 방문 시 투숙기간 동안 아메리카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시우 갤러리’ 무료 전시 2월 말까지 연장 개최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지난 1월부터 아트 갤러리 시우 컴퍼니와 함께 진행한 무료 전시회를 28일까지 연장 개최한다. 2월 전시에서는 새로운 국내 예술가 5명의 작품을 무료 관람할 수 있다.이번 전시의 주제는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한 위로와 희망의 나눔이며, 2월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는 구명본, 송주웅, 이강화, 이팔용, 한희원 작가이다.전시는 호텔의 로비에서 열린다. 기존의 호텔 로비 라운지 바인 ‘갤러리’의 작품들과도 조화를 이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 비발디파크, 5일부터 새벽·밤샘 스키 재개비발디파크가 5일부터 밤 9시 이후 새벽·밤샘 스키 운영을 재개한다.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새벽 4시까지 영업 시간이 연장되며,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는 현재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6시까지, 금,토요일은 오후 8시까지 운영 중이다.새벽·밤샘 스키 운영 재개와 함께 지나가는 겨울이 아쉬운 스키어들을 위해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최대 55% 할인이 적용되는 2월 한정 LAST CHANCE 특별 프로모션은 리프트권, 단일권종 3만2000원, V-타임패스(4H) 3만4000원이며, 리프트+장비 렌탈권, 단일권종 4만1000원, V-타임패스(4H) 4만4000원, 그리고 스노위랜드 종일권이 2만50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