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방송 고정 편성 및 모바일 상시매장 오픈오전 10시, 오후 8시 두 차례 정규 편성 신설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에 초점을 둔 다양한 시도 이어져
  • ▲ ⓒGS샵
    ▲ ⓒGS샵
    GS샵이 라이브커머스를 개편하고 오전과 오후 한 차례씩 고정 편성한다고 10일 밝혔다.

    GS샵은 그 동안 초대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등 다양한 이름으로 방송하던 라이브커머스를 'GS쇼핑라이브'로 이름을 바꾸고 앱 내에 단독 매장을 신설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고객을 위해 매일 2회 이상 고정 방송을 하기로 했다.

    평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두 차례 정규 편성한다. 'GS쇼핑라이브' 탭에는 기존 방송 영상과 함께 방송 예고, 라이브 커머스 편성표, 방송 알림 기능 등이 담겼다. 홈쇼핑 방송을 단순히 모바일로 옮겨오는 것이 아니라, 퀴즈쇼와 선착순 이벤트 등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송 포맷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에는 곰표와 해피콜이 함께 만든 한정판 프라이팬 세트, 17일 오후에는 과학동아/수학동아 정기구독 상품 등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