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개 신규 업체 입점-3천개 이상 신규 상품 추가전문가 상담 가능한 쇼룸과 시공 연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 ▲ 홈씨씨 울산점. ⓒKCC
    ▲ 홈씨씨 울산점. ⓒKCC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울산 북구에 위치한 홈씨씨 울산점에 대한 대규모 확장 및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로써 홈씨씨 울산점은 영남권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전문매장으로 거듭났다.

    25일 KCC에 따르면 홈씨씨 울산점이 이번에 확장한 매장 면적은 약 1157㎡ 규모로, 매장 총면적은 약 4628㎡에 달한다.

    매장 확장 및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하고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새롭게 구비함으로써 고객 선택 폭이 크게 넓어졌다. 20여개 신규 브랜드가 입점하면서 LED 조명, 커튼, 카펫, 매트리스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약 3000개 상품이 추가됐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욕실 쇼룸을 추가하는 한편, 도어 코너에는 최근 인기인 간살 중문, 자동 중문을 추가했다. 창호 쇼룸도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해 KCC글라스의 대표 상품인 홈씨씨 창호를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자세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게 했다.

    상담 코너와 시공 서비스 역시 업그레이드됐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 언제든 편하게 인테리어 및 자재 관련 상담이 가능할뿐더러 직접 시공이 어려운 자재를 구입한 경우에는 다양한 시공업체와의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용품 및 건축자재가 적용된 공간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와 상담, 시공까지 '원스톱 쇼핑'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많은 상담 요청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홈씨씨 울산점은 이번 확장 리뉴얼 오픈에 맞춰 3월14일까지 다양한 고객 행사도 마련했다. 이 기간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커피 상품권도 제공한다.

    입점업체들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했다. 사무용 가구업체인 '체어 마이스터'에서는 홈씨씨 울산점 신규 입점 기념으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동 공구업체인 '보쉬'는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블라인드, 커튼, 카펫, LED 조명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7%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홈씨씨 측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홈씨씨 울산점 및 인천점과 같은 대형 전문매장의 장점을 살려 고객 체험과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거점 점포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