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마에 470제곱미터 규모 매장 신설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씽큐' 제품 중심으로 전시온라인·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 '옴니채널' 강화
  • ▲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내부 모습 ⓒLG전자
    ▲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내부 모습 ⓒLG전자
    LG전자가 중남미에서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동시에 열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황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