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오비맥주,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전시정관장,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구강 케어를 위한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 기존 파우더 형태의 구강 관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타트업 바른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입안 전체에 상쾌함을 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액상 타입으로 구강 항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24일부터 2주간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기념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전시

    오비맥주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한 달 간 서울 강남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특별전시회를 연다.

    오비맥주는 이번 전시를 통해 아쿠아리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일러스트로 표현한 물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전할 예정이다.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는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으로 제작한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전용잔도 판매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해양 생태계 파괴의 심각성과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세계 물의 날’ 기념 한정판 ‘챌리스’를 제작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챌리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환경재단의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에 기부된다. ‘지구쓰담’ 캠페인은 해양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바다를 지키기 위해 해양 정화 활동을 벌이는 비영리 단체를 지원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가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을 통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오는 14일까지 구매하고 22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에 SNS 후기 작성, 이벤트 페이지 댓글 작성, 상품페이지 별점 등록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며, 각각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90포(5명), 60포(10명), 5포(5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90포(3개월분, 5만8000원), 정관장몰 등 온라인 매장에서 60포(2개월분, 4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