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오뚜기, ‘밥친구 매콤짬뽕’ 출시맘스터치, ‘새우불고기버거’ 출시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

    롯데제과가 자연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자연보호 캠페인 ‘나뚜루 포레스트’를 집콕하는 소비자와 함께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이달 26일까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환경 보호를 위해 했었던 나의 작은 실천’ 댓글 공모를 받고 추첨을 진행, 참여자 100명을 선정하고, 이들에게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비건 퓨어코코넛, 녹차 등 2종)과 흙과 씨앗이 들어있는 ‘나뚜루 포레스트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아이스크림을 먹고 난 후, 빈 파인트 용기를 깨끗이 씻고 흙을 담아 씨앗을 심으면 된다. 키트를 받지 못한 소비자도 나뚜루 용기를 재활용해 씨앗을 심고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이렇게 키운 식물을 해시태그 ‘#나뚜루포레스트’와 함께 SNS에 인증한 소비자 중 우수 인증자 10명을 선정해 감사장과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밥친구 매콤짬뽕’ 출시 

    오뚜기가 매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불향으로 밥을 맛있게 즐기는 ‘밥친구 매콤짬뽕’을 출시했다.  

    밥친구 매콤짬뽕은 오뚜기 밥친구류 최초로 매콤달콤한 맛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매콤짬뽕풍미유가 들어있어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큼직한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영양이 풍부한 참깨가 가득 들어있어 맛과 식감, 영양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밥친구 매콤짬뽕은 밥에 솔솔 뿌려서 먹거나 한입 크기의 주먹밥으로 먹기에 좋고, 풍미 가득한 해물볶음밥, 촉촉한 매콤유부초밥 등 밥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짬뽕죽, 볶음짬뽕 등 여려가지 재료와 함께 매콤한 응용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매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불향의 ‘밥친구 매콤짬뽕’을 출시했다”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매콤한 맛을 즐기는 성인들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새우불고기버거’ 출시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불고기버거에 프리미엄 새우살 패티를 추가해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새우불고기버거’를 출시했다.

    새우불고기버거는 담백한 불고기 패티에 프리미엄 새우 패티를 추가해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한 번에 두 가지 맛의 버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통통한 새우살에 코코넛 가루를 다져 만든 새우살 패티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불향이 가득한 불고기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신선한 피클과 양파, 양상추 등 야채도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 ‘새우불고기버거’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 6500원이다.
  •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환경재단 ‘2021 지구쓰담 캠페인’ 동참

    한국 코카-콜라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환경재단이 해양과 도심 정화활동을 통한 환경보호를 위해 진행하는 ‘2021 지구쓰담 캠페인’에 동참한다.

    올해 지구쓰담 캠페인은 쓰레기 발생에 대한 인식과 참여 확대를 위해 해양뿐 아니라 도심으로 활동 범위를 확대해 진행된다. 

    환경재단은 해양 및 도심 환경보호를 위한 지속적 활동을 하고 있는 국내 비영리 단체 총 16팀(해양 9팀, 도심 7팀)을 선발해 환경 정화 및 쓰레기 저감 활동 등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할 예정이며, 코카-콜라는 그중 해양 보호 단체(9팀)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 코카-콜라의 ‘지구쓰담 캠페인’ 참여는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교육이 어려워짐에 따라 환경재단과 함께 하던 기존의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을 대신한 것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우리 아이 건강하고 똑똑하게 훈육하기’ 강의

    남양유업이 오는 18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건강하고 똑똑하게 우리 아이들을 훈육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의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동 학대 및 체벌 등 아동 문제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아이와 부모의 올바른 상호작용을 통해 아이의 올바른 성장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부모와 자녀의 기질 및 놀이 분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잉맘’의 대표이자 아동 서적 작가인 이다랑 대표가 출연하여,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 훈육법을 알려 줄 예정이다. 강의는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될 예정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아워홈 온더고는 지난해 집밥 트렌드를 타고 온더고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 대비 53% 증가했다. 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도시락 수요 증가에 맞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냉동도시락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커리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COVID-19 장기화로 해외 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했으며, 지금까지 출시된 온더고 제품과는 다르게 비행 티켓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온더고 제품은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신제품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와인나라
    ▲ ⓒ와인나라
    ◇와인나라, 500종 '와인장터'…최대 70% 할인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오는 20일까지 와인장터를 진행한다. 와인나라의 '와인장터'는 올해 20년째다.

    이번 와인장터에서는 보르도 1등급 와인, 수퍼 투스칸, 컬트 와인처럼 와인 애호가들에게 널리 알려진 명품 와인 솔라이아(Solaia), 헌드레드 에이커(Hundred Acre)부터 빌라 안티노리(Villa Antinori), 카멜로드(Carmel Road), 본테라(Bonterra) 처럼 가성비는 물론 매일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의 와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와인 500여종을 만날 수 있다.

    요일별 특가는 장터기간 순차적으로 와인나라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와이너리 쿠네가 생산하는 프리미엄 와인 쿠네 리오하 그란 레세르바, 칠레 에라주리즈가 생산한 아콩카구아 알토 카베르네 소비뇽 등을 선보있다.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와인과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크림치즈, 하몽, 올리브오일 등을 선물로 준다. 이 밖에도 와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고급 와인글라스, 디켄터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물로 준비했다.

    이권휴 와인나라 대표는 "와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호응이 예년에 비해 더욱 높아짐을 실감함에 따라 2021년 봄 와인장터는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며 "세계적인 명품 와인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까지 엄선해서 준비한 500여종의 와인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