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솔드아웃’, 아티스트 협업 커스텀 스니커즈 판매… ‘수익금 기부’락앤락, 메가세일 실시… 최대 70%↓휠라 언더웨어, 2021 S/S ‘인핏 컬렉션’ 출시
-
◇ 무신사 ‘솔드아웃’, 아티스트 협업 커스텀 스니커즈 판매… ‘수익금 기부’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이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CFC(Creators Football Club)팀과 협업한 커스텀 스니커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다.
이번 협업은 기획 단계부터 건강한 스니커즈 문화의 확산과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30여 명의 젊은 작가들이 개성과 아이디어를 담은 전 세계 단 하나뿐인 커스텀 에어 포스1 컬렉션을 선보였다.
솔드아웃은 커스텀 에어 포스1 컬렉션을 솔드아웃 모바일 앱에서 판매하기에 앞서, 홍대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 지난 1월 한 달간 전시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 운동인 ‘예술나무운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
◇ 락앤락, 메가세일 실시… 최대 70%↓
락앤락이 일년에 두 번,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식품보관용기, 쿡웨어, 텀블러, 소형가전 등 락앤락 인기 카테고리의 제품뿐 아니라, 봄맞이 캠핑 및 청소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위생용품 등 테마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
◇ 애경 홈백신 모델 ‘장민호’ 발탁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를 위해 선보인 ‘홈백신’(HOMEVACCINE)이 가수 ‘장민호’를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했다.
홈백신은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홈 위생 케어까지 생각하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함께할 계획이다.
홈백신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장민호의 깔끔하고 반듯한 이미지가 ‘온 가족의 위생’을 책임지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 및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홈백신은 장민호와 함께 건강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위생적인 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 휠라 언더웨어, 2021 S/S ‘인핏 컬렉션’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2021 S/S ‘인핏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핏 컬렉션은 아이템 전반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으로 안팎 맵시를 살려주는 언더웨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휠라의 헤리티지 감성이 담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자연스러운 모양과 유연가공을 거친 소재의 부드러움을 반영했다.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네이비를 비롯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멜란지 그레이, 봄기운을 가득 담은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또한 가능하다. 남성 드로즈도 라인업에 포함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올봄 인핏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재경의 화보도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재경은 ‘My lazy day’라는 테마 아래, 인핏 컬렉션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하루를 다양한 모습으로 그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