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일·가정 균형 확산에 기여"원년으로 돌아가자" BBQ, 27일 Year Zero 캠페인 전개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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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샘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일·가정 균형 확산에 기여
샘표가 23일 열린 제10회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한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은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 지원 및 일∙가정생활 균형 확산에 기여한 기관과 기업들을 격려하고 관련 사업의 주요 성과를 알리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샘표는 여성 취업률 제고와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여성을 적극 채용하고, 육아휴직과 정시 퇴근을 장려하는 사내 문화를 조성해 출산과 양육으로 인한 여성인재 이탈을 방지하려고 노력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체 직원의 절반이 여성인 샘표 영동공장은 충북 영동 새일센터와 긴밀히 협력해 훈련교육생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고, 다양한 혜택과 사내 복지를 제공하는 등 여성이 즐겁고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
◇ "원년으로 돌아가자" BBQ, 27일 Year Zero 캠페인 대대적 전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가 오는 27일부터 BBQ앱(자사앱)부터 SNS까지 모든 채널을 리뉴얼하는 등 원년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Year Zero 캠페인’을 대대적을 실시한다.
이번 BBQ ‘Year Zero 캠페인’은 원년(Year Zero), 원점으로 돌아가서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다.
이를 위해 BBQ는 최근 BBQ앱은 물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채널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워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1시에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제너시스비비큐 윤홍근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 및 축사를 포함,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등이 마련됐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인 황광희씨와 최근 가요계에서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Play Station 5)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론칭
파리바게뜨가 자체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인 ‘케이크 스토리(Cake Story)’를 론칭하며 디저트 케이크 사업 강화에 나선다.
‘케이크 스토리’는 ‘나를 위한 오늘의 케이크 스토리’를 슬로건으로 파리바게뜨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으로, 취식과 휴대가 간편한 1인용 패키지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스토리’의 첫번째 시리즈로 신선하고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고 정통적인 레시피를 재해석해 디저트 본연의 맛에 집중한 ‘더 스퀘어(THE SQUARE)’를 출시하고, 향후 다채로운 맛과 식감, 풍미가 있는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들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 950ml’ 출시
롯데푸드는 파스퇴르는 ‘100%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 950ml’를 선보였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 190ml가 인기를 끌자 대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 것이다.
국내 최초로 상하단 분리 가능 ECO 테트라탑 패키지를 도입해 손쉬운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 패키지 상단 모서리의 ‘Push’ 부분을 눌러 상단부는 플라스틱, 하단부는 종이팩류로 분리배출 하면 된다.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1대0.3대1(농축액 기준)의 비율로 담은 건강 주스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어 미국과 유럽은 물론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파스퇴르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는 100% 유기농 원료 사용, 무설탕, 인공첨가물 무첨가, HACCP인증 등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제조공정으로 안심할 수 있다는 것. 텁텁한 맛을 줄이기 위해 레몬을 소량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
◇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카페타임 헤이즐넛라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RTD 헤이즐넛 커피 시장에 대응하고자 ‘레쓰비 카페타임’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레쓰비 카페타임 헤이즐넛라떼’를 출시했다. 리뉴얼 된 패키지 디자인은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이모티콘과 ‘#넛뿐이야’, ‘#으른입맛’ 등의 해시태그를 적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우유에 천연 헤이즐넛 향이 더한 것이 특징이다. 24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230mL 용량 파우치 또는 500mL이상 대용량 페트병 위주로 운영되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제 2회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하이트진로가 소방청과 함께 비대면 체육대회 '2021 더 히어로 레이스'를 개최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공무원 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음달부터 2달간 진행한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의 일상 속 지속적인 체력 증진을 도모,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위치 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기록, 평가하는 비대면 체력 증진 대회다.올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방공무원 가족이 함께할 수 있도록 대상 범위를 확대하고, 7개 종목만 선별해 참가자들의 종목별 참여도를 높였다.개인별, 팀별 경쟁을 기반으로 한 걷기, 달리기, 등산, 사이클 등 6개 종목과 비경쟁종목인 일일걷기 1만보 성실도가 있다.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운동량을 측정하며, 두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6월에 시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