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숙박권, 에어팟프로 등 각종 경품 제공
  • 미래에셋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개설 고객과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들에겐 포시즌스호텔 숙박권 10장, 에어팟프로 20개, GS편의점 모바일 쿠폰 1만원권 1000장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에 한해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모바일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ISA는 이자, 배당소득세를 최대 400만원 한도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 9.9% 저율,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이번에 출시된 중개형 ISA는 기존 ISA의 비과세, 분리과세 혜택과 동시에 국내주식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편입할 수 있고 주식매매차손과 다른 금융 투자 상품과의 손익 통산도 가능하다.

    또한 ISA 만기 자금을 60일 이내 연금 계좌로 전환할 경우 전환 한도 금액에서 기본세액공제와 전환납입액의 10% 추가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비대면 매체를 통해 개설된 다이렉트 계좌의 경우 2021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평생 우대(0.0036396%)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승목 디지털투자솔루션팀장은 “중개형 ISA는 국내주식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로 통합 관리하며 절세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산관리를 위해 필요한 계좌”라며 “온라인을 통해 편리한 계좌 개설이 가능한 만큼 중개형 ISA가 고객들의 자산 형성과 평안한 노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