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렌탈 상품 88개 신청, 구독 가능
  • 앞으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SK매직의 정수기, 공기 청정기, 인덕션 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가입·구독할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은 31일부터 자사 대리점에서 SK매직 렌탈 상품 전체(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 88개 모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차로 17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본적인 렌탈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SK매직 렌탈 가입·구독 서비스를 우선 오픈한다. 주요 지역별 거점에는 체험 전문 매장을 구축할 계획이며, 고객센터를 통한 제품 상담이나 가입 신청도 가능하다.

    이번 SK매직 렌탈 구독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SK테렐콤 고객들은 3500여개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의 홈 케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게 된다.

    홈 케어 구독 서비스는 지난 2월 웅진씽크빅과의 업무 협약으로 출시한 ‘웅진스마트올’에 이은 두번째 구독 상품이다. SK텔레콤이 교육 구독 영역에 이어 렌탈 영역에도 진출하게 된 것. 유통망 입장에서도 기존 수익원인 휴대폰, 유선, 보안 등 통신 연계 서비스 외에 새로운 판매 수익원을 찾을 수 있게 된다. AI 서비스와 결합된 SK 매직의 상품 개발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SK매직 구독 서비스 개시에 맞춰 4월 30일까지 ‘SK매직 렌탈’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홈 케어 제휴 구독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SKT는 이번 생활형 가전 렌탈 구독 서비스 런칭 이후에도 F&B, 여행, 모빌리티, 배달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영역에 대해 순차적 상품 출시를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