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매트리스 광고 1000만 뷰, 댓글 2만5000 개 돌파
  •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역대 코웨이 광고 중 최단기간 1000만 뷰 돌파 기록을 달성했다.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 총 11편이다.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으며 댓글은 2만5000개 이상을 기록 중이다.

    광고 모델 방탄소년단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콘셉트로 구성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올릴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기간 기록"이라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