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결제수단 확대… ‘온누리상품권도 품었다’이베이코리아-소방청 '119의인상’ 2021 첫 의인 김기문 씨 포상에이스침대, 영국식 모던 스타일의 ‘그라피카’ 출시
-
◇ 위메프오, 결제수단 확대… ‘온누리상품권도 품었다’위메프오가 결제 수단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추가하고, 1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앞으로 위메프오에 입점한 전통시장 점포 음식 주문 시 온누리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다. 결제 가능한 점포는 위메프오 앱 내 ‘온누리상품권’ 카테고리에서 모아볼 수 있다. 일반 배달 매장뿐 아니라, 전국맛집택배 상품 등으로 사용 가능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제로페이 앱에서 10% 상시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다.한편 위메프오는 김해시 지역 화폐인 ‘김해사랑상품권’도 결제 수단에 추가했다. 김해시에 위치한 위메프오 입점 외식업체 음식 배달·픽업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이로 인해 위메프오는 ‘서울사랑상품권’, ‘광주상생카드’, ‘진천사랑상품권,’ ‘밀양사랑상품권, ‘김해사랑상품권’ 등 총 5개 지역 화폐와 전통시장 화폐를 유치하게 됐다.
-
◇이베이코리아-소방청, 2021 첫 의인에 김기문 씨 포상이베이코리아가 소방청과 함께 지난 19일 세종시 소방청 본청에서 재난현장에서 위험을 무릅쓴 민간인을 선정해 포상하는 ‘119의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이번 시상식은 2021년 첫 번째 119의인상 수상자를 포상하는 자리로,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부문 서민석 부사장, 신열우 소방청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19의인상 수상자는 △직무관련성 △긴급성 △위험성 △직접적 인과관계 △기타 특이사항 등 총 5개의 항목 심사를 통해 선정했다.이번 119의인상 수상의 영광은 김기문(56)씨가 안았다. 김씨는 지난달 21일 김해시 봉곡천 인근 농수로에서 낚시를 하던 중 맞은편 농수로에 SUV 차량이 빠져 전복, 침수되는 것을 목격했다. 이에 김씨는 신체가 불편한 상황에서도 수심 1.5m의 물속으로 뛰어 들어 차량 내부에 고립된 일가족 3명을 안전하게 구조했다. 소방대가 도착하기 전 헌신적인 구조활동을 펼친 김씨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첫 번째 119의인상의 주인공이 됐다.‘119의인상’은 소방청이 2018년부터 화재, 사고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사람의 생명이나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선 민간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현재까지 총 25명의 의인을 발굴했다.
-
◇ 에이스침대, 영국식 모던 스타일의 ‘그라피카’ 출시에이스침대가 영국식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침대 ‘그라피카(GRAFICA)’를 선보인다.그라피카는 영국 전통의 체크 무늬를 현대적으로 형상화한 컬러 라인 포인트가 침실 인테리어에 즐거움을 더하는 디자인 침대다. 두께감이 느껴지는 80mm의 헤드보드를 적용해 보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그라피카는 따듯하고 아늑한 톤의 ‘린넨 베이지’와 모던하면서 차분한 ‘틴트 블루’ 두 가지로 출시했다. 제품 색상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의 전용 프레임을 적용해 안락함은 물론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모두 갖춰 고급 호텔 잠자리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사이드 판넬을 활용해 싱글 베드, 트윈 베드, 색상 믹스 매치 등 공간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수면 패턴과 수면 습관이 서로 달라 호텔식 트윈 베드를 원하는 부부 혹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룸세트 구성을 원하는 싱글 고객에게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