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소프트 자회사 CIB 통해 출시올해 4분기 론칭 목표
  • 한빛소프트는 아시아소프트 자회사인 CIB Net Station Sdn. Bhd(CIB)를 통해 올해 4분기 모바일 게임 '클럽오디션'을 인도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소프트는 클럽오디션의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서비스 및 PC 온라인 오디션의 태국 서비스를 맡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CIB와 긴밀히 협업해 현지 맞춤형 음악, 의상, 댄스모션 등 특화 콘텐츠로 인도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오디션 오리지널 음원뿐만 아니라 현지 인기 음원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 다양한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과 쉬운 조작, 팸(FAM)을 중심으로 한 활성화된 커뮤니티, 커플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인도는 중국에 이어 차세대 게임 시장으로 급 부상 중이다. 인도 13억 인구 중 게임 이용자수는 약 5억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원작인 PC 온라인 오디션이 전 세계 7억명의 누적 유저를 확보했듯이, 모바일 클럽오디션 또한 인도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영토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