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가 업그레이드 된 'e편한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공개했다.
서울 한남동에 오픈한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선 지난해 DL이앤씨가 리뉴얼한 e편한세상의 주거형태와 커뮤니티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요즘의 집은 단순 거주목적이 아닌 건강과 문화, 라이프를 투영하는 또 다른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특히 1~2인가구 증가로 주거형태 또한 다채로워 지고 있다.
DL이앤씨는 이러한 주거트렌드를 기반으로 연구와 분석을 통해 e편한세상 설계와 상품디자인·기술 등 모든 영역을 업그레이드 하고, 전면 개편된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모두가 꿈꾸는 집'이라는 주제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재현했다.
-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는 기존 주거공간의 개념을 깨고 20~60평대 일반주거 타입외에도 1~2인가구에 최적화된 스튜디오형을 선보였다. 그중 높은 천장고와 개인정원까지 딩크족 부부를 위해 탄생한 복층 스튜디오형은 국내서 흔히 볼 수 없는 주거공간을 자아낸다.
또한 도심속 휴식과 힐링을 경험하는 '그린카페'와 프리미엄 조경콘셉트 '드포엠가든'도 마련돼 있다.
특히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컴팩트 피트니스'와 개인·소규모 단위 문화생활이 가능한 '컬처스튜디오'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쇼룸도 구현돼 있다.
이외 다채로운 전시콘텐츠도 준비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 초입에서는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간인 '드리밍 스테어'와 '드리밍 브릿지'를 경험할 수 있고, 다면 시뮬레이션 영상체험존 '프리쇼'를 비롯해 소셜공간 '드림라운지', '드림스토어' 등도 마련했다.
-
또한 LG전자·디뮤지엄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단순 유니트 체험이 아닌 차별화된 공간을 완성했다.
초프리미엄 빌트인가전인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오브제컬렉션이 적용된 주거공간 및 디뮤지엄과 함께 조성한 컨템포러리 아트 컬렉션존이 바로 그곳이다.
한편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7월31일까지 100%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급변하는 주거트렌드와 소비자니즈를 반영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e편한세상의 브랜드 역량과 가치를 구현해낸 최상의 공간"이라며 "항상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꿈꾸는 주거공간, 한 차원 높은 브랜드경험 콘텐츠들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