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평가카젬 사장 "자랑스러운 성과"
  • ▲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사진 왼쪽) ⓒ한국GM
    ▲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사진 왼쪽) ⓒ한국GM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년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쉐보레 브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국산 자동차 판매 및 사후서비스(AS)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9년 연속 판매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고, AS 부문의 경우 3년째 우수 회사에 이름을 올렸다.

    맞이 인사와 복장, 용모, 친절, 배려, 배웅 인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총 96점(판매 기준)을 받는 등의 성적을 거뒀다.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은 “다년간 1위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배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젬 사장은 지난 20일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사장, 김성갑 노동조합위원장 등과 만나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도 가졌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국산차 판매, 서비스 등과 관련한 직원 응대 서비스 전반에 대한 종합 평가를 하고 있다. 총 31개 산업 125곳의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소비자를 가장해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