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커넬고스트헌터버거 재출시아웃백, 뵈브클리코 샴페인 한정 판매젤라또랩,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 출시
-
2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미스터리 할로윈을 연다. 행사 기간 선착순 2만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롯데월드 입장권, 핼러윈 의상 등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롯데온은 24일 오후 7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에어팟, 몽클레어 패딩, 메종키츠네 등 인기 상품 50% 할인 혜택과 롯데온세상 행사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20% 카드할인 쿠폰이다.
한국맥도날드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을 출시했다. 이 버거는 맥도날드의 1955 버거에 베이컨과 특제 바비큐 소스, 스모키 향을 지닌 그릴드 어니언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모든 메뉴 구매 시 핼러윈 스페셜 패키지로 제작된 음료 컵, 쇼핑백에 제품을 담아 제공한다.
KFC는 커넬고스트헌터버거를 재출시했다. KFC는 커넬고스트헌터버거를 다음달 1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같은 기간 커넬고스트헌터버거와 징거버거,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 갓양념치킨 2조각으로 구성된 고스트헌터팩도 함께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도미노 할로윈 팩을 기간한정 선보였다. 도미노 할로윈 팩은 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 라지 1판, 고스트 할로윈 피자 라지 1판 등 총 2판으로 구성된 할로윈 스페셜 세트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만 판매한다.
아웃백은 뵈브클리코의 샴페인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였다. 뵈브클리코는 200년 역사의 샴페인 하우스로, 아웃백이 이번 할로윈 시즌에 판매하는 뵈브클리코 샴페인은 옐로우 레이블 브뤼와 로제 2종이다. 이와 함께 매장에 할로윈 데이 인증샷을 찍기 좋은 포토스팟을 마련했다. -
패션업계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ABC마트는 신상품 vs 베스트상품 세일 게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할로윈 축제 기간에 맞춰 게임 콘셉트로 준비했다.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으로 지정된 FW시즌 신상품 및 베스트 상품 중 2족을 구매 시 1만 5000원, 1족 구매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회사 젤라또랩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젤리믹스 할로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할로윈을 대표하는 소재와 색상을 바탕으로 글리터, 프렌치, 드로잉 젤네일로 구현했다. 오는 3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