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자주 안하면 다른 혜택이"…초개인화 상품 제공안전운전·건강관리 등 좋은 습관 관리 서비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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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새로운 브랜드 '다이렉트 착'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브랜드는 고객에게 '착' 맞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착착'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삼성화재는 이번 새 브랜드 출시에 발맞춰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을 활용해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초개인화 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예컨대, 운전을 자주 안하면 다른 혜택이 제공되는 운전자보험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상품들을 출시할 방침이다.

    아울러 안전운전, 건강관리 등 일상 속 고객이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렉트 화면 구성도 점진적으로 단순화된다. 복잡한 메뉴를 덜어내고 꼭 필요한 정보만 담아, 고객이 쾌적하게 쇼핑하듯 보험을 구매할 수 있게 설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