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사업 진출… 푸푸몬스터 론칭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선봬아모레퍼시픽 사내 반려인들이 만들어전 제품 비건 인증… 반려일상 솔루션 제안

입력 2021-11-15 10:31 | 수정 2021-11-15 11:24
아모레퍼시픽이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POOPOO MONSTER)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이 만든 브랜드다.

푸푸몬스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에 주목해 유향 샴푸의 경우, 사내 수의사의 자문을 받은 후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향으로 만들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