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공식 파트너사로 최대 80% 할인친구추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치패션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25%까지 캐시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백은 일반적으로 현금으로 돌려받기까지 90일 이상 소요되는 타 플랫폼들과 달리, 가장 빠른 45일만에 현금으로 입금된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파페치, 네타포르테 등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해외 유명 명품 플랫폼 40여곳의 참여로 역대급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전 파트너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럭셔리 패션/잡화/리빙/키즈 등 전체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다.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캐치구매 이용 고객을 위해 카드사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 Visa카드’를 활용해 캐치패션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15% 즉시할인과 5% 캐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KB국민 Visa프리미엄카드’의 경우 11% 즉시할인에 5% 캐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캐치 구매 시 8% 즉시할인과 5% 캐치 포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 중인 ‘친구 초대’, ‘캐치패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