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빅3, 2일부터 16일까지 정기세일해외 브랜드 시즌오프 할인 행사 등 새해 테마 맞춘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
백화점 업계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29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행사에서는 신년 테마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기간 중 매일 선착순 2022명에게 세일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패션 금액 할인권 선착순 증정한다.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기준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롯데백화점 앱에서 ‘세뱃돈 받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 고객에게는 세일기간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누적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1월 21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참여 브랜드에 따라 10~30% 세일을 진행하며, 국내외 유명 의류 브랜드의 2021년 가을·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즌 오프도 진행된다.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뷰티 페어’에서는 주요 그룹사 협업 코스메틱 단독 온·오프 기획세트 및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백화점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일~6일까지 ‘겨울 패션 제안전’을 통해 여성 패션 겨울 의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도 ‘골프·아웃도어 겨울 인기상품전’을 진행한다.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도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 잡화, 스포츠 등 80여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이밖에 프리미엄 가구박람회, 럭셔리 모피 박람회, 아웃도어 겨울 아우터 최종가전 등을 각 점포별로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도 1월 2일부터 1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전 점포에서 ‘2020 the Happinewss’를 테마로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톰브라운·발렌시아가·오프화이트·겐조·골든구스·꼼데가르송 등 시즌 오프를 통해 10~50% 할인 판매한다.세일 기간 동안 무역센터점·천호점·신촌점 등 전국 14개 점포(압구정본점과 울산동구점 제외)에서 ‘새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점포별 이벤트 장소에 설치된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스캔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리바트 인테리어·가구 이용권,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또한 내년 1월 7일부터 9일까지 점포별로 남성패션·여성패션 등 의류 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7%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NEW YEAR NEW HOPE’라는 테마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3개 점포에서 총 2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세일은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는 포춘쿠키 행사까지 만날 수 있다.우선 마리끌레르, 갤럭시, 마에스트로 등의 남성·여성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율로 만날 수 있다. 연말부터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양한 아우터 상품을 소개한다.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도 가세해 신년 세일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 명품 의류와 가방 등 잡화는 물론 2030이 선호하는 스니커즈, 패션 소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분더샵 남성은 2일부터 메종 마르지엘라, 베트멍, 셀린 등 분더샵 해외패션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알라이아 등 유명 해외 브랜드도 시즌 오프에 대거 참여한다.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MZ 세대를 겨냥한 라이브 방송도 이어간다. 컬럼비아, 베네통키즈, 쥬크 등 총 10여개의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겨울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포춘쿠기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포춘쿠키 행사는 접속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오프라인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신세계 제휴 씨티/신한카드로 패션 브랜드 단일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