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 직원 대상으로 서비스 수기 공모 진행우수 사례 10편 엮어 전자책으로 발간해고객 감동 서비스 노하우 전파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사례를 모은 고객 서비스 사례집, ‘고객과 올리브영을 잇다’를 발간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매년 연말 고객 접점에서 최선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사례집을 배포하고 있다. 서비스 우수 사례를 전파해 전국 각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노하우와 현장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서비스 질적 성장을 제고한다는 취지다.

    전자책(E-Book) 형태로 제작한 이번 사례집은 사내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Olive lounge)’를 통해 전 직원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9월부터 약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수기 공모전을 실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준 우수 사례 10편을 엄선했다. 선정된 수기는 충성 고객을 만드는 나만의 방법, 기억에 남는 특별했던 고객 두 가지 주제로 나눠 사례집에 수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