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홈플러스 입점 판매 개시프리미엄 야채청주… MZ세대 감성 자극모델에 이무진 발탁, SNS에서 입소문
  • ▲ ⓒ인포벨
    ▲ ⓒ인포벨
    인포벨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미나리싱싱주(酒)’ K술1호(야채주)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전통인 ‘미나리싱싱주’는 출시 후 네이버, 쿠팡, G마켓 등 이커머스에서 판매중이다. 미국 LA의 주류유통사로부터 선주문을 받기도 했다. 

    김정수 인포벨 대표는 “‘미나리싱싱주’ K술 1호(야채주)는 건강야채를 원료로 전통주를 혁신한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며 “전통주를 활용하고 친환경 미나리를 소재로 MZ세대의 감성에 맞춘 것이 인기 배경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미나리싱싱주’는 가수 이무진을 모델로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