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무선 이동식 스크린 한정 판매소노캄 여수, 디너뷔페 50% 할인 등 감사 이벤트아이파크몰, 신혼 부부 대상 최대 50% 할인 행사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이색 가전’ 한정 판매

    롯데홈쇼핑이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한정 판매한다.

    오는 23일 오후 12시에는 삼성전자의 휴대용 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을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판매한다. 18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벽이나 천장, 바닥 등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 달 1일 오후 6시 40분 방송에서는 ‘LG 스탠바이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존 TV와 달리 바퀴가 달린 무빙 스탠드를 장착해 공간을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구매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와 10만원 상당의 티빙(Tving) 스탠다드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 ▲ ⓒ대명소노
    ▲ ⓒ대명소노
    ◇ 소노캄 여수, 디너뷔페 50% 할인 등 감사 이벤트 운영

    소노캄 여수 운영사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10주년 당일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10주년인 3월 16일 투숙객 가운데 710호, 810호와 같이 숫자 ‘10’이 들어간 객실이나 316호에 배정 받은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로 케익과 와인이 증정된다. 소노캄 여수는 숫자 ‘10’이 포함된 객실을 약 30개 운영 중으로 객실은 랜덤으로 배정된다. 

    이날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의 디너뷔페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신혼부부 최대 50% 할인 행사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를 실시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홈 리빙, 가구, 가전, 뷰티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별 최대 50% 할인혜택과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웨딩페어 고객만을 위한 20% 특별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사를 앞둔 고객들도 기본 할인 혜택에 별도 5% 에누리 쿠폰과 다양한 기프트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 ‘웨딩 멤버스’ 특별 혜택들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웨딩페어 참여 브랜드 한정 상시 5% 추가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MZ세대 위한 ‘고래골라’ 캠페인

    오비맥주가 발포주 브랜드 ‘필굿’ 브랜드 고래 캐릭터 3종을 선보인다.

    ‘필굿 오리지널’은 파란 고래 ‘필구’, ‘필굿 엑스트라’는 초록 고래 ‘텐구’, ‘필굿 세븐’은 빨간 고래 ‘칠구’로 표현했다.

    오비맥주는 브랜드 캐릭터 출시에 맞춰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필굿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투표 시 연락처를 남긴 소비자에게 각 캐릭터들의 매력이 담긴 이모티콘 3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대체육, 편의점에서 사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대체육을 활용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인다. 고구마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버거, 피자품은수제교자, 베지볼파스타, 너비아니김밥, 전주비빔삼각김밥 등 총 6종이다.

    GS25가 자체 비건 브랜드 '베지가든'을 운영하고 있는 태경농산과 손잡고 완성한 제품이다. 100% 식물성 대체육과 비건 인증 면, 소스 등을 사용해 한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GS25는 올해 채식 먹거리를 신성장 카테고리로 선정하고 중점 육성해 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채식 먹거리 라인업을 지속 전개해 가는 동시에 채식 먹거리 전문 MD 양성, 생산 인프라 확충 등의 투자 또한 확대해 갈 방침이다.
  • ▲ ⓒ콜마BNH
    ▲ ⓒ콜마BNH
    ◇ 콜마BNH, 취약 계층 아동 지원 ‘ESG’ 경영 실천

    콜마비앤에이치가 취약계층 아동을 돕는 따뜻한 동행에 나선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1일 아동보호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어린이 건기식 후원식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아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젤리(구미) 형태의 어린이 비타민을 비롯해 유산균 등 1000만원 상당의 건기식을 전달했다.

    이날 준비한 건기식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사업장 소재 지역인 세종과 충북 내 취약계층 아동 4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헤라, ‘NEW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를 출시한다. 기존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에 지속력을 높이고 9가지 컬러로 다채로움을 더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는 기존 베스트 컬러 팜파스, 로지스웨이드, 서울데이즈 3가지와 포에버영, 섹슈얼 초콜릿 등 6가지 신규 컬러를 포함해 총 9가지로 구성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디핑소스 ‘리얼디핑’ 4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는 신선 원재료로 만든 디핑소스 신제품 ‘리얼디핑’(310g/4380원)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디핑’ 4종(트러플마요, 할라피뇨 체다, 핫스파이시 마요, 파마산 갈릭 마요)은 기존 소스들과 맛을 차별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열처리를 최소화해 신선함을 높인 냉장 마요 베이스로 만들었다. 원재료를 갈지 않고 잘게 썰어 넣어 씹는 식감까지 살렸다. 여기에 그릇이나 스푼이 없어도 간편하게 끝까지 짜먹을 수 있는 튜브 형태의 용기를 사용하여 보관 및 휴대 편의성도 높였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해찬들, 팔도와 콜라보 ‘차돌된장찌개라면’ 인기

    CJ제일제당 ‘차돌된장찌개라면’이 롯데마트 단독 출시 2주 만에 2만6000개 넘게 팔렸다. 해찬들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첫 제품으로 출시 일주일도 안 돼 1만봉 넘게 판매되며 롯데마트 전체 라면 200여종 중 9위에 오르기도 했다. 

    ‘차돌된장찌개라면'의 인기에 원재료인 ‘그대로차돌된장찌개’ 판매도 급증했다. ‘그대로된장찌개’ 3종(차돌, 바지락 꽃게, 청양초)은 같은 기간 1만4000여개가 판매되며 전월 대비 매출이 41.7% 늘었다. 50년 전통 해찬들은 태양초 고추장과 쌈장을 처음 만든 장류 대표 브랜드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커피와 찰떡궁합 ‘쌍쌍츄로스’ 출시

    이디야커피가 남녀노소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간식인 ‘쌍쌍츄로스’를 출시하며 디저트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쌍쌍츄로스’는 2개의 츄로스로 구성되며, 겉면의 바삭함과 쫄깃한 식감을 가진 츄로스 위에 시나몬 슈가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쌍쌍츄로스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초콜릿 디핑소스도 함께 선보인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봄 시즌 음료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음달 21일까지 봄 시즌 대표 음료인 ‘슈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

    2017년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으며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 출시 11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등 음료와 함께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새내기 골퍼 위한 ‘골프용품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골프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 골프용품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필드용품은 골프공, 골프장갑 등이 준비됐다.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가 늘어날 수 있도록 했다.  ‘실리콘 볼 픽업’은 골프 채 끝에 끼워 골프 공을 쉽게 처리할 수 있고, ‘클립형 자석 볼마커’는 모자 챙 등에 끼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붙이는 핫팩 대용량', '미니 핫팩' 등 방한을 위한 필드용품도 준비했다. 

    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며 ‘미니 골프 라켓세트’를 같이 구매하면 아이와 재미로 즐길 수 있는 골프놀이가 가능하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여름 계절면 신제품 ‘비빔밀면’ 출시

    삼양식품이 신제품 '비빔밀면'을 출시하면서 한 발 빠르게 여름 계절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고추장 대신 고춧가루와 무로 맛을 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시원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차갑게 헹궈먹는 면의 식감을 위해 11.1%의 감자전분을 배합해 쫄깃하면서도 찰진 식감을 구현했다. 감자전분을 첨가하면 면발을 탄력있게 만들 수 있지만 밀가루에 비해 원재료비가 두 배가량 된다.

    비빔면의 양이 적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자사 열무비빔면(130g) 대비 21% 증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