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지원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누적 판매 150만잔 돌파파파존스 피자, 화이트데이 맞아 티몬 프로모션 진행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지원

    애경산업은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지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을 위해 10억원 규모의 생필품을 긴급 지원했다.

    애경산업은 산불 피해가 심각한 경북∙강원 지역 이재민들을 위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세탁세제, 덴탈용품, 비말차단 마스크 등 10억원 상당의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다.

    지원된 품목은 경북도청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임시 거주시설에서 생활 중인 이재민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파파존스 피자
    ▲ ⓒ파파존스 피자
    ◇ 파파존스 피자, 화이트데이 맞아 티몬 프로모션 진행

    파파존스 피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티몬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37%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세트 메뉴 교환권을 한정 판매한다.

    한정 세트는 △수퍼 파파스 치즈롤 크러스트,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파파스 파스타(로제), 코카-콜라 1.25L, △존스 페이버릿 오리지널 크러스트, 코카-콜라 1.25L, △스파이시 치킨랜치 오리지널 크러스트, 코카-콜라 1.25L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세트 메뉴 교환권을 구입한 뒤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의 E-쿠폰주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누적 판매 150만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누적 판매량 150만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마다 큰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시그니처 메뉴다.

    올해는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를 비롯해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더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 ⓒ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제주항공과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진행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멤버십 제도 리뉴얼을 기념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복권은 피자알볼로에서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복권을 긁은 후 ‘제주항공, 숫자 18자리’가 나온 총 60명의 고객에게 제주항공 국내선 평일 항공 예매권을 지급한다.

    또한 ‘피자알볼로, 숫자 12자리’가 나온 100명의 고객에게는 콤비네이션피자(L)와 코카콜라 1.25L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자알볼로, 숫자, 영문 12자리’가 나온 고객에게는 단호박피자(L) 무료쿠폰(300명), 치즈오븐스파게티 무료쿠폰(2000명), 코카콜라 1.25L 무료쿠폰(30만명)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