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작년 매출 전년비 34% 증가"오프라인 진출 확대로 매출 이끌 것" 마트 입점 기념 1+1 이벤트
  • ▲ ⓒ아워홈
    ▲ ⓒ아워홈
    아워홈이 최근 실적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17일 아워홈에 따르면 온더고 2021년 매출이 전년 대비 34% 증가했다. 매출의 절반 이상이 오픈마켓, 포털사이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아워홈이 2019년 출시한 냉동 도시락 브랜드다. 

    아워홈 자체 조사에 따르면 2020년 이후 간편식 시장에서 냉동 제품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아워홈은 온더고 제품 속성을 개선해 냉동 도시락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글로벌 인기 메뉴를 내놓고 있다. 현재 13종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중식, 인도식, 양식 등에 걸쳐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판매채널도 확대해 매출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온더고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통모짜치즈&불닭 등 온더고 3종을 전국 이마트 24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점 기념으로 17일부터 30일까지 1+1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