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컨셉트로 총 220명에 경품 혜택시그니엘 부산 숙박권과 부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제공단독 상품과 인기 가공상품 및 일상용품 등 ‘1+1’ 행사 선봬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슈퍼가 올해 창립 22년을 맞이해, 신선한 상품과 풍성한 경품으로 고객을 불러모은다.

    롯데슈퍼는 오는 4월 26일까지 4주동안 ‘2(이)런 상품! 2(이)런 혜택!’을 테마로 창립 22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창립행사는 코로나로 지친 고객에게 활력을 주자는 취지로 기획했으며, 자체브랜드(PB)의 우수한 신선상품을 선보이고 파격적인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창립 22주년 행사의 경품 혜택은 풍성하다. 일상 복귀의 기대감이 여행 수요 증가로 나타남에 따라, 이번 경품 행사는 ‘부산으로 떠나는 여행’ 컨셉트로 기획했다. 행사기간동안 롯데온 내 롯데슈퍼 온라인몰 ‘롯데슈퍼FRESH’에서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오는 31일 오픈하는 롯데월드 부산의 자유이용권(4매)을 100명에게, 롯데월드 부산 자유이용권(4매)과 시그니엘 부산 1박 숙박권을 120명에게, 총 2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경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온 내 ‘롯데슈퍼FRESH’에서 5000원 할인권을 100%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신선상품 PB 안심 먹거리도 선보인다. 오는 4월 2일에 진행되는 ‘리얼허니데이’의 상품종류와 물량을 20% 확대한다. 매월 첫번째 토요일에 진행되는 ‘리얼허니데이’는 일반 과일 대비 당도가 20% 더 높은 프리미엄 과일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며, 엘포인트(LPOINT)를 100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다른 PB브랜드인 ‘농가의맥’ 상품이나 단독 생활용품, 인기 상품 위주로 ‘1+1’행사도 진행한다. 

    현영훈 롯데슈퍼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창립 행사는 자체브랜드 신선 상품의 우수함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22년동안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선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