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이터 자산 연결 시 선착순 스타벅스 쿠폰 제공
  •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4월 한 달 동안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에 자산을 연결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내 자산에도 봄이 피어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앞서 지난 1월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을 출시했다. 마블링은 여러 금융사에 흩어져 있는 고객의 자산을 한 군데로 모아 보다 쉽고 편하게 금융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마블링은 KB증권만의 노하우를 살린 다양한 투자 특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은행·카드·보험·증권부터 전자상거래·통신·부동산·자동차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연결할 수 있다.

    특히 ▲나의 투자 현황을 점수로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진단 ▲쉬운 용어와 그림으로 알려주는 주식종목진단 ▲주식 투자 고수가 선택한 종목을 알려주는 고수의 Pick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내 자산에도 봄이 피어나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마이데이터 타사정보를 최초 연결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KB Family 마이데이터 이벤트도 4월 말까지 진행한다. KB증권·KB국민은행·KB국민카드 3개사 중 2개사 이상 마이데이터 타사정보를 최초 연결한 고객에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포인트리는 KB금융그룹 통합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박정림 사장은 “마블링은 고객의 자산을 가치 있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금융투자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