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스퀘어강남’ 오픈바디프랜드, 부천역곡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롯데GRS, 롯데리아 ‘카쇼라’ 라방서 특가 메뉴 판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스퀘어피자 라인업 확대

    이디야커피가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하와이안 스퀘어피자’,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퀘어피자를 처음 선보였다. 

    ‘하와이안 스퀘어피자’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짭짤한 베이컨, 모짜렐라, 체다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려저 단짠단짠(달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는 매운 불닭과 달콤한 큐브 고구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올라가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 ⓒ휠라
    ▲ ⓒ휠라
    ◇ 휠라, 럭키 드로우 '아임 유어 빅 팬' 실시

    휠라가 스포츠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아임 유어 빅 팬(I’M YOUR BIG FAN)’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가 공식 후원하는 테니스, 야구, 축구, 배구, 마라톤, 스켈레톤 등 스포츠 종목별 앰배서더 10인(팀)의 애장품을 매주 한 가지씩 공개,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장품을 증정하는 것이 골자다.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 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스포츠 앰배서더를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5만원 이상 구매 후 응원 댓글을 남긴 1명을 추첨해 해당 주간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선물한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새 단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스테이크 강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탈리안 스테이크 & 다인(Italian Steak & Dine)’을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리뉴얼은 스테이크 전문성을 강화하고 와인 라운지를 마련해 기존 매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원육을 팬프라잉(Pan frying) 방식으로 조리한다. 팬프라잉 조리 방식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티본 스테이크, 토마호크, 400g 중량의 립아이 스테이크 등 스테이크 라인업도 확대했다.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집, 태백·강릉농협과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대상 종가집은 태백농협·강릉농협과 지역농산물 거래 및 유통 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대상과 태백농협·강릉농협 간 상호유기적인 업무협력체계를 구축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대상과 태백농협·강릉농협은 지역 우수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상생협력할 계획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고랭지 배추 거래 활성화를 통한 실익 증대,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상호 간 판로 확대 등이다.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스퀘어강남’ 오픈

    SPC그룹이 서울 강남대로에 ‘스퀘어강남’을 오픈했다. 기존 ‘SPC스퀘어’를 새롭게 단장한 복합외식문화공간으로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로 선보였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팝핑! (Popping!)’을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통해 에너지가 넘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쉐이크쉑을 표현했다. 2층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와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 디자인 에이전시와 협업한 아트웍을 선보였다.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부천역곡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

    바디프랜드가 기존 부천소사 직영점을 역곡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해 부천역곡 직영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부천역곡 직영점은 기존 소사역 근처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가 이번에 역곡역 1번 출구 인근 주거지역이 밀집한 지역과 가까운 상가 1층으로 이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더파라오’와 ‘더팬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가성비 라인의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콤팩트 안마의자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 품목을 만날 수 있다.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GRS, 롯데리아 ‘카쇼라’ 라방서 특가 메뉴 판매

    롯데리아가 오는 2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팩’ 메뉴를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팩’ 메뉴는 라이브방송 플랫폼인 ‘카카오쇼핑 LIVE’(이하 카쇼라)와 첫 협업 진행을 기념해 버거,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했다.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하는 ‘카쇼라’에서는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한우불고기버거 등 롯데리아의 인기 버거와 디저트로 구성한 총 4종의 할인 세트 품목을 소개한다.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다이소 꾸미기 페어’ 진행

    아성다이소가 ‘폴라로이드 꾸미기’와 ‘다이어리 꾸미기’ 등을 위해 상품 120여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명 연예인이나 아이돌의 포토카드를 꾸밀 수 있는 ‘폴꾸’ 용품은 총 10여종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포토앨범은 ‘미니앨범’과 ‘2단 앨범’, ‘3공 바인더 앨범’으로 선보인다.

    ‘투명 탑로더’는 기스 방지를 위해 보호비닐이 양면이 부착됐으며, 다량의 포토카드를 보관하기 적당한 ‘포토 보호필름’은 투명하게 디자인 된 상품과 겉표면에 패턴이나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도 같이 기획됐다. 

    다꾸용품은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등을 구성했다. ‘글리터 마스킹 테이프’는 반짝이는 질감에 그라데이션 느낌의 색감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힙독 유포지 스티커’는 ‘힙한 느낌’의 무드로 스티커를 기획했다.

    이 밖에도 ‘꾸미기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해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 ⓒ티몬
    ▲ ⓒ티몬
    ◇ 티몬, 월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위크’ 실시

    티몬이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월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몬스터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대적인 오픈에 앞서 오늘 티저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하루 동안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몬스터위크 기간동안 매일 발급받을 수 있는 쿠폰 룰렛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회원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 시 50%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는 40% 할인 쿠폰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도전 티몬 구매왕’ 이벤트도 준비했다. 

    티몬은 이번 몬스터위크에서 상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했다. 우선 엄선된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매일 10개씩 빅딜을 선보이는 ‘몬스터딜’이 운영된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팔도 서울시스터즈 김치짜장면’ 출시

    홈플러스가 팔도 및 서울시스터즈와 협업해 ‘팔도 서울시스터즈 김치짜장면’을 단독 출시했다. 홈플러스가 팔도와 서울시스터즈에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기존에 ‘김치시즈닝’으로 활발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스터즈와 상품 콘셉트를 결정하고, 팔도가 짜장 라면과 김치시즈닝의 맛 조합을 담당했다.

    특히 짜장라면과 김치시즈닝 간 최적의 맛 조화를 위해 약 30번 이상의 배합 조절을 거쳐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맛 짜장 라면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페파피그 스페셜 콘셉트 점포’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키자니아점 등 주요 7개 점포를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페파피그’로 디자인한 ‘페파피그 스페셜 콘셉트 점포’로 꾸민다.

    해당 점포들은 페파피그 캐릭터 이미지로 전면 랩핑(Wrapping)하고, 대표 캐릭터인 ‘페파’와 ‘조지’ 대형 피규어를 설치하는 등 포토존을 구성한다. 해당 점포에서는 ‘페파피그 주방 피규어 2종 시리즈(7900원)’, ‘페파피그 거실 미니플레이세트(1만4800원)’ 등 페파피그 대표 완구 17종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당일엔 롯데월드키자니아점에서 ‘포토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행복도서관' 10호점 개관

    오비맥주가 경상북도 울진 지역 아동들의 방과 후 학습을 돕는 ‘행복도서관(해피 라이브러리, Happy Library)’ 10호점을 열었다.

    오비맥주는 지난 3월 경북 울진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응원하고자 ‘울진지역아동센터’를 열 번째 ‘행복도서관’으로 선정했다. 특히 외부 데크에 설치된 컨테이너를 야외도서관으로 새 단장하고 오픈형 쉼터, 그늘막, 인조 잔디 등을 설치해 여유롭게 책을 읽고 안전하게 쉴 수 있는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대교의 자회사인 교육 콘텐츠 기업 키즈스콜레와 아동 권장도서 181권을 기증하고, 사내 임직원 이벤트를 통해 100여권을 추가로 기부했다.

    행복도서관은 오비맥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 아동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2016년부터 7년째 실시하고 있다.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여름 맞이 초특가 ‘위메프데이’ 개최

    위메프는 내달 1~4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여름맞이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에 걸쳐 타임세일을 오픈한다. 시간대별 10개씩, 4일 동안 총 240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타임세일에서는 여름철 패션 의류와 체력 관리를 위한 건강 관리 식품 등을 엄선했다. 주요 상품은 ‘뮬라웨어 투인원 스포츠 브라’, ‘K2 밴더 쿨토시’, ‘JDX 쿨맥스 카라티셔츠’, ‘보뚜 6년근 홍삼녹용’, ‘조아제약 멀티비타민 미네랄16’, ‘한제원 빚은 침향+고은 홍삼’ 등이다.

    카테고리별 여름 인기 상품도 선보인다.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리빙·가구·E쿠폰, 푸드, 유아동까지 카테고리를 총망라한다. ‘나이키 레가시 91 남녀공용 볼캡’, ‘LG전자 공기청정기’, ‘템테이션 메가팩+낚시대+물티슈’,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카페빼네’, ‘모이몰른 뮤앨 수영복’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전라남도 곡성·담양 2박 3일 여행상품’ 판매

    GS샵이 다음 달 2일 오전 1시에 ‘전라남도 곡성, 담양 2박 3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섬진강과 장미축제로 소문난 곡성, 메타세쿼이아길로 유명한 담양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주요 여행지로 ‘섬진강 출렁다리’, ‘섬진강 기차마을’을 비롯해 호남 3대 정원 중 하나로 손꼽히는 ‘소쇄원’, ‘담양호 용마루길’, ‘죽녹원’, ‘메타세쿼이아길’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참게수제비’, ‘토란들깨탕’, ‘대통밥과 떡갈비’ 등 곡성과 담양의 대표 음식으로 식사를 구성해 식도락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토요일~수요일 출발, 3인 1실 기준 성인 1인당 28만5000원이며 출발 요일별 및 숙박 형태별로 가격이 조금씩 달라진다.
  • ⓒ소다
    ▲ ⓒ소다
    ◇ 소다, 캐주얼 로퍼 2종 출시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소다는 서 가정의 달을 맞아 남·여 캐주얼 로퍼 2종을 출시한다.

    남성화 ‘세미 캐주얼 로퍼(AGM 216)’는 은은한 엠보와 스티치 포인트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봉합 슬립온 제품이다. 밴드가 있는 슬립온 형태로 어디서든 신고 벗기 편안하다는 설명이다. 신축성 있는 초경량 신규 아웃 솔이 적용됐고 네이비와 탄(TAN) 2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여성화 ‘버클 드레스 로퍼(ALS 221)’는 미니멀한 실루엣에 매트한 가죽 소재를 적용한 세련된 느낌의 제품이다. 발등에 D 로고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블랙, 아이보리, 베이지 3가지 컬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