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흔한남매' 전시 개최NS홈쇼핑, 새벽배송으로 ‘신비복숭아’ 판매G마켓·옥션, '썸머 패션 페스타' 전개

  • ◇ AK플라자, ‘흔한남매’ 전시 개최

    AK플라자이 오는 8월 15일까지 ‘흔한남매’ 전시를 개최한다.

    ‘흔한남매’는 구독자 약 238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의 크리에이터 한으뜸과 정다운이 남매 역할을 맡아 현실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시트콤 형식으로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시는 ‘흔한남매’의 유튜브 및 도서 내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구현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오감을 충족할 수 있도록 놀이 체험존, 교육존, 포토존, 게임존 등으로 꾸며졌다. 어린이 팬들을 위해 흔한남매에게 전달되는 특별 팬레터 공간도 마련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새벽배송으로 ‘신비복숭아’ 판매

    NS홈쇼핑이 오는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 신비복숭아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까지 짧은 기간 동안에만 수확할 수 있어,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이다.

    신비복숭아는 후숙 과일로 말랑한 복숭아는 먼저 취식하고, 단단한 복숭아는 상온에서 1~2일 뒀다가 냉장 보관해서 먹으면 더 달고 깊은 신비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복숭아 재배 대표 주산지로 꼽히는 경북 경산에서 생산한 중대과 사이즈로 20~25과로 구성된 2kg을 3만2900원 특가로 판매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썸머 패션 페스타’ 전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썸머 패션 페스타’를 열고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썸머 패션페스타’에는 갠소, 미아마스빈 등 40개의 인기 소호샵이 대거 참여한다. 각 쇼핑몰에서 올 여름 패션을 책임질 코디 상품부터 가방, 잡화, 수영복, 액세서리까지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준비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추가 발급해준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로 패션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추가 혜택을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제공한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면세 라이브 방송 ‘LDF LIVE’ 전개

    롯데면세점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면세품 아모레퍼시픽과 ‘LDF LIVE’를 진행한다.

    13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슈퍼주니어 신동과 방송인 타쿠야가 메인 MC를 맡아 라네즈,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인기 상품을 20종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안방에서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방송 중 신규가입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무착륙관광항공권을 증정하고, 방송 상품 구매인증 고객 5명에겐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운영하는 건강식품 직구몰 ‘LDF BUY’에서 내추럴라이프 마누카꿀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면세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라이브 커머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달 30일까지 ‘명품 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맛집 ‘한식 밀키트’ 3종 출시

    홈플러스가 오비맥주 ‘한맥’과 함께 서울 주요 맛집들의 시그니처 메뉴로 만든 ‘한식 밀키트’ 3종을 단독 판매한다. ‘원조신사양곱창’ 소곱창 전골(1701g, 정상가 2만7900원) ‘애월식당’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정식(815g, 정상가 1만6900원) ‘맛돈 고깃집’ 청국장찌개(540g, 정상가 8900원) 등이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맥과 동시 구매 시 해당 밀키트를 기간별 2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여름 필수템 모은 ‘썸머 뷰티페어’ 전개

    쿠팡이 여름을 맞아 시즌 필수템들을 모은 ‘썸머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먼저 와우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뷰티페어에선 최근 속눈썹 영양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노리 브랜드 이외에도 데싱디바, 조성아뷰티, 탐니크 등 인기 메이크업, 향수 브랜드 제품을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제품을 키워드로 묶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인기 메이크업 제품 키워드로는 탄탄베이스, 아이돌속눈썹, 물먹립 등과 시즌 키워드 클렌징폼, 썬크림, 진정마스크 등이 있다.
  • ▲ ⓒ롯데푸드
    ▲ ⓒ롯데푸드
    ◇ 롯데푸드, ‘쉐푸드(Chefood) 블렌딩 카레’ 3종 출시

    롯데푸드의 가정간편식(HMR)브랜드 쉐푸드가 카레 간편식을 통해 브랜드 경험 강화에 나선다. 쉽고 간편한 조리로 전문점 수준의 카레를 완성할 수 있어 ‘누구나 셰프가 된다’는 쉐푸드의 브랜드 경험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쉐푸드 블렌딩 카레가 이번에 선보이는 맛은 쉐푸드 갈릭포크 키마카레, 쉐푸드 토마토 비프카레, 쉐푸드 생크림버터 치킨카레 총 3종이다.

    조리가 간편한 액상 레토르트 형태로 전자레인지시 절취선 대로 잘라 약 1분간 조리하면 된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티드’와 릴레이 컬래버레이션… ’노티드 마카롱 세트’ 출시

    신세계푸드가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노티드 마카롱 세트’를 출시했다.

    10일부터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 SSG닷컴 내 초신선 베이커리 배송 서비스 ‘새벽빵’으로 출시한 ‘노티드 우유식빵’에 이어 신세계푸드가 ‘노티드’와 손잡고 선보인 두 번째 제품이다.

    바닐라, 딸기, 바나나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신세계푸드와 ‘노티드’의 독자적인 베이킹 기술을 접목해 만든 프리미엄 마카롱 9개를 1만398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 K-스낵 신제품 7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해외 소비자 입맛에 맞춰 현지화한 K-스낵 신제품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김부각 ‘오푸드 씨위드 칩스(O’Food Seaweed chips)’ 3종, 현미 누룽지로 만든 ‘오푸드 누룽지(O’Food Nurungji)’ 2종, 곤약을 활용해 칼로리를 낮춘 ‘오푸드 밥바(O’Food Bapbar)’ 2종이다.

    대상은 식물성 식품(Plant-Based Food)을 향한 해외 시장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고 한국식 곡물 원료와 전통 식품을 활용한 스낵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리프레셔' 새로운 여름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가 새로운 음료 라인업인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4일부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에스프레소, 블렌디드, 티바나 등과 같이 스타벅스의 음료 라인업 중 하나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여름을 맞아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불향 가득 온가족용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 출시

    수산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개척한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또 한번 진화한다.

    CJ제일제당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2~3인 분량의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를 출시했다. 한 마리를 통째로 구워 생물생선을 구워먹을 때와 비슷한 외관과 맛품질을 구현했고, 양도 140~180g으로 기존보다 2.3~3배 늘렸다. 고등어 곳곳에 칼집을 내고 반으로 갈라 넓게 펼친 뒤 300도 과열증기오븐에서 10분 이내로 구웠다. 

    이를 통해 갓 구운 듯한 불향이 살아있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즙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에어프라이어로 8분간 조리하면 ‘겉바속촉’의 식감이 극대화되며, 트레이째 그대로 전자레인지 1분 50초면 조리할 수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건강 tft’, 신제품 ‘아연워터’ 출시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아연워터’를 출시한다.

    ‘아연워터’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수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음료 제품이다. 아연워터에는 아연이 8.5mg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 

    설탕, 색소,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당류 0g, 저칼로리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천연 복숭아향을 첨가하여 달콤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제주 대자연의 건강한 원료를 담은 ‘제주 항균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깨끗한 섬 제주에서 나고 자란 원료를 담아 주방 위생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위생적인 식기 세척에 효과적인 쑥을 담아 은은하고 산뜻한 그린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사철쑥’, 물때와 악취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레몬을 담아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레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순샘 제주 항균 주방세제 제주 레몬은 착즙 후 사용되지 않는 제주도산 레몬 껍질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아 ‘새활용(업사이클링)’ 가치를 실현했다. 
  • ▲ ⓒ글라스락
    ▲ ⓒ글라스락
    ◇ 글라스락, ‘글라스락 우디 에디션’ 출시

    SGC솔루션이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신제품으로 뚜껑까지 건강한 제로웨이스트 유리용기 ‘글라스락 우디 에디션’을 출시했다. 대나무 소재의 뚜껑과 재활용 가능한 국내산 유리용기 조합의 제로웨이스트 유리용기다. 플라스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뚜껑부터 용기까지 대나무, 모래 등 자연에서 온 소재만 사용했다.

    용기는 글라스락 고유의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 잘 깨지지 않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400ml부터 1100ml의 용량까지 주방에서 가장 활용도 높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출시

    LG생활건강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 유통을 통해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을 단독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지오겔과 마켓컬리의 협업을 통해 원료부터 배송까지 냉장 조건의 풀콜드체인을 적용,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을 담은 독자 콤플렉스가 12% 함유됐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토닝 크림’은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멀티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기미와 잡티 케어에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냉감 기능은 물론 항균, 자외선 차단, 신축 및 발수 기능 등 여름철 의류에 필요한 각종 기능을 적용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기본 티셔츠는 물론, 폴로티, 집티, 팬츠, 조거, 쇼츠, 레깅스, 원피스 및 경량 재킷까지 한층 다채로워졌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친환경 제품은 물론, 워터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 함께 활용 가능한 수륙양용 아이템까지 함께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