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7개월 만에 77만개 판매
  • 후시드 크림 ⓒ동화약품
    ▲ 후시드 크림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자사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이 2021년 10월 출시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후시드 크림은 작년 10월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됐다.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40만개를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77만개가 팔렸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피부 관리 필요성이 높아지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며 “후시드 크림이 출시 7개월 만에 100억원의 판매 기록을 세운 것은 후시드 크림의 우수한 제품력 때문이다. 향후 후시덤 성분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시드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소재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밀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후시덤 성분을 38.9% 함유하고 있다. 후시드 크림 핵심 성분인 후시덤은 동화약품 후시딘 성분과 유래가 동일한 ‘푸시디움 코식네움’을 새롭게 연구 개발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으로,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 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효과가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