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유통] NS홈쇼핑, 럭키슈에뜨, 풀무원 外

이디야, 새콤달콤 과일음료 ‘이디야 아이스’ 2종 출시동원F&B, ‘리챔 더블라이트’ 두 번째 TV CF 공개풀무원녹즙,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출시

임소현 기자 , 김보라 기자 , 조현우 기자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22-06-24 11:22 | 수정 2022-06-24 11:22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새콤달콤 과일음료 ‘이디야 아이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새콤달콤한 과일의 맛으로 여름 더위를 식혀줄 ‘이디야 아이스’ 2종을 출시했다. 가맹점 인기 메뉴인 블렌딩티 콘셉트를 활용한 RTD(Ready to drink) 음료로 두 가지 과일 조합이 만들어낸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 타입으로 자몽오렌지, 레몬자두 2종으로 구성됐다.

24일부터 이디야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동원F&B

◇ 동원F&B, 김종국 모델 ‘리챔 더블라이트’ 두 번째 TV CF 공개

동원F&B가 가수 김종국을 모델로 한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의 두 번째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요즘 사람이 먹는 건강한 캔햄’이라는 콘셉트로, ‘로우 푸드(Low Food)’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리챔 더블라이트’의 건강성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됐다.

모델 김종국은 CF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리챔 레시피를 소개한다. CF에는 리챔 더블라이트와 아보카도, 토마토, 치즈 등을 활용한 ‘아보카도 리챔버거’, ‘리챔 프레제’ 등 다양한 리챔 요리가 등장한다.

김종국이 모델로 출연한 리챔 CF와 인터뷰, 메이킹 필름 등 각종 영상은 유튜브에서 합산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지방 0%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출시

풀무원녹즙은 비피더스 유산균에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지방 0% 멀티케어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지방 0%의 팻제로(Fat-Zero) 발효유다. 건강 관리 및 식단 조절이 필요한 이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칼슘, 아연을 함유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 병에는 일일 권장량 50%를 충족하는 비타민D가 함유됐다.  아연과 칼슘은 각각 일일 권장량의 35%와 18%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담아 바쁜 일상 중 놓치기 쉬운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다.

제품은 목 넘김이 편할 수 있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구현됐다. 여기에 사과 농축액이 선사하는 달콤하고 깔끔한 맛으로 완성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죠스떡볶이

◇ 죠스떡볶이, 마켓컬리 신상품 3종 론칭

죠스떡볶이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입쌀떡볶이’ ‘국물밀떡볶이’ ‘죠스바삭한모둠튀김’ 3종을 마켓컬리에 론칭한다.

죠스떡볶이의 ‘변하지 않는 맛’ 시리즈로, 떡볶이 일등 브랜드 죠스떡볶이와 온라인 새벽배송 일등 브랜드 마켓컬리가 협업한 만큼 고객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입쌀떡볶이’는 죠스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히트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물밀떡볶이’는 밀떡의 쫄깃한 맛과 고춧가루 소스를 베이스로 한 메뉴로 입맛 없는 여름을 대비한 매콤 달달한 맛이다.  ‘죠스바삭한모둠튀김’은 김말이, 야끼만두, 고추만두, 고구마, 야채 튀김 등으로 구성됐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슈에뜨, 론칭 10주년 ‘스타필드 코엑스점’ 리뉴얼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럭키슈에뜨 스타필드 코엑스점의 리뉴얼 포인트는 공간 확장 및 비주얼 변화다. 인테리어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핫 플레이스 공간 작업을 많이 한 ‘코발트 스튜디오’가 맡았다. 공간은 럭키슈에뜨의 상품을 집중도 있게 보여줄 수 있도록 재구성됐다. 또한 시각뿐만 아니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만 맡을 수 있는 안락한 우디향 디스플레이를 통해 후각적 경험까지 제공한다.

또 럭키슈에뜨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파이브콤마’와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 ⓒW컨셉

◇ W컨셉,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라이브 방송

W컨셉은 24일 오후 7시부터 자체 라이브 방송인 ‘W라이브(W.LIVE)’를 통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상품을 큐레이션 판매한다.

올해 6월 1일부터 22일까지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가방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W컨셉은 가방 수요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이례적으로 W라이브 금요일 방송을 특별 편성했다.

방송에는 모델 고소현 씨와 패션 인플루언서 정혜임 씨가 쇼호스트로 출연하며 W컨셉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 상품과 함께 백(BAG)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 ⓒBYC

◇ BYC, 여름 신제품 보디드라이 프리컷브라 출시

BYC가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보디드라이 프리컷브라’를 출시한다.

차가운 성질의 특수 원사를 사용해 피부와 접촉 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기능성 냉감 브라 제품이다. 신축성과 봉제선을 최소화한 프리컷팅으로 압박이 덜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이자 가슴 곡선 라인이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모아주며, 밑가슴 라인은 움직여도 들뜨지 않고 불편함없이 감싸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색상은 스킨베이지, 블랙 2가지다.

▲ ⓒ골든블루

◇ 골든블루, ‘블루문’ 팝업스토어 전개

골든블루가 맥주 브랜드 ‘블루문’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광주광역시에 연다.

오는 2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크닉’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세컨드원’ 1층에 위치한 가든에는 블루문을 마시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루문 피크닉 존’이 마련되며 ‘블루문 빵맥 세트’, ‘블루문 피크닉 세트’ 등 피크닉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블루문 브랜디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블루문X세컨드원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블루문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GS리테일

◇ GS프레시몰, ‘지역명’ 브랜드 판매 늘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프레시몰이 올 상반기 대세 상품을 분석해 본 결과, 지역명과 특징을 내세운 브랜드 상품들이 높은 팔림새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GS프레시몰의 차별화 상품 중 올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명인명품)지리산산골 1+등급란’이다. 올 3월 도입 이후 현재까지 약 7만여개가 판매되며 차별화 상품 중 1위를 차지했다.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상품은 용두동 할매주꾸미로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총 30만여개 넘게 판매됐다. GS프레시몰은 지역명과 모양 등 특징을 살린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선별해 브랜드 상품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 ⓒSK스토아

◇ SK스토아, ‘The 따뜻한’ 품평회 개최

SK스토아가 2분기 ‘The 따뜻한’ 품평회를 개최했다. 

SK스토아는 품평회를 시작한 2018년부터 지금까지 약 70개 사회적 기업의 상품을 선보였으며 SK스토아 온라인몰에서 사회적 기업의 상품만을 모아 선보이는 ‘가치소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품평회 1차 심사에 27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12개 기업이 지난 23일 진행된 2차 품평회 무대에 올랐다. 일자리 제공형 사회적 기업과 예비 사회적 기업, 지역사회 공헌형 사회적 기업, 소셜 벤처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기업이 참여해 먹거리 위주의 상품을 선보였다.

▲ ⓒ위메프

◇ 위메프오, ‘집콕패키지’ 펀딩

위메프오가 세스코와 함께 ‘집콕패키지’ 펀딩을 시작한다. 집콕패키지는 위메프오의 대표 캐릭터인 ‘오사장&포미’ 인형과 세스코 마이랩 에어로솔, 위메프오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선착순 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제품 펀딩은 와디즈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다음 달 1일 14시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성수동 오프라인 체험숍 ‘공간 와디즈’에 전시한다.

위메프오는 30일까지 와디즈에서 알림신청을 하고 펀딩에 참여한 10명을 추첨해 3만 위메프오 포인트를 증정한다.

▲ ⓒNS홈쇼핑

◇ NS홈쇼핑, ‘한솔 자동충전 매트’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8시 20분 ‘한솔 자동충전 매트’를 론칭 방송한다.

야외, 실내 어디서든 푹신하게 펼쳐지는 에어매트 상품이다. 에어 밸브가 장착돼 밸브 마개만 열면 충전재가 펼쳐지며 공기가 기압 차에 의해 매트 안으로 공기가 유입되는 원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에어 충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베개 일체형으로 베개 에어는 따로 충전할 수 있다. 취침용 혹은 베개 부분의 에어 충전 없이 편한 돗자리 매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보관용 파우치가 있어 보관과 이동이 용이 하며, 20만회 복원력 테스트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싱글사이즈 5만9800원, 더블사이즈 7만9800원이다. 각각 보수용 원단 1팩, 수납용 밴드 2개, 보관용 파우치, 공기주입기가 함께 구성됐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