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바디프랜드, 휴가 시즌 맞아 '여행·휴식' 프로모션에 1억 경품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 추천재충전 위한 심상 및 수면 마사지 눈길해외여행 상품권 등 경품 증정 프로모션

입력 2022-06-28 10:01 | 수정 2022-06-28 11:54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급증하는 해외 여행 수요에 맞춰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마사지와 함께 떠나는 여행과 휴식을 제안한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 아래 바디프랜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디프랜드 오리지널스(Bodyfriend Originals)’로 명명했다. 손 마사지와 비슷한 ‘핑거 무빙(Finger Moving)’ 마사지 모듈을 선보이고 있다. 

‘더파라오(S)’, ‘더팬텀’ 등에 탑재돼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 ‘심상 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사운드’와 함께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한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이다.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한 프로그램을 통해 휴양지에서 평온한 휴식과 여행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구현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재충전을 위한 온전한 휴식으로는 ‘수면 마사지’를 제안한다. 전문의로 구성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에서 직접 연구 개발 및 특허 등록한 수면 마사지는 부드러운 전신 마사지로 긴장 상태의 몸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게 바디프랜드측 주장이다.

바디프랜드는 심상마사지, 수면마사지와 같이 바디프랜드에서만 구현 가능한 독자적인 오리지널 마사지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8월15일까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설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오리지널 심상 마사지와 연계해 △1000만원 1명, △500만원 10명, △300만원 10명 등 21명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바디프랜드로 떠나는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리지널 수면 마사지와 연계해 18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10명)를 증정하는 바디프랜드로 꾸는 달콤한 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김보라 기자 bora6693@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