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미니언즈2’ 개봉 기념 스페셜 굿즈 론칭hy, 바캉스 기획 세트 최대 31% 할인 판매CJ제일제당,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 출시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시네마, ‘미니언즈2’ 개봉 기념 스페셜 굿즈 론칭

    롯데시네마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를 론칭한다. 미니언즈 팬들은 물론,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 ‘펀 슈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귀여운 제품들로 준비했다.

    슬리퍼가 준비됐다. 푸라닭 치킨과 콜라보한 슬리퍼를 비롯해, 스마트폰 액세서리 스마트톡도 선보인다.

    인기 캐릭터 ‘밥’버전과 ‘스튜어트’ 버전 총 2가지로 론칭되며 이번 롯데시네마가 내놓은 스페셜 굿즈 두가지 상품은 모두 ‘미니언즈2’ 유니버셜 공식 라이선스 상품이다.
  • ▲ ⓒhy
    ▲ ⓒhy
    ◇ hy, 바캉스 기획 세트 최대 31% 할인 판매

    유통전문기업 hy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내가 바라던 완벽한 호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획 세트는 고객의 여름휴가 방식에 맞춰 홈캉스, 리조트, 호캉스, 여름캠핑을 테마로 구성했다. hy는 꽃맛살 돈마호크, 우삽겹 메밀소바, 얼려있는 야쿠르트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이번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31% 할인을 더했다.

    hy는 해당 제품 구매 후 댓글을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SUMMER GIFT)을 증정한다. 1등(4명)에게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와 손잡고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를 출시했다.

    ‘클래식 밀크티 젤리’와 ‘자몽블랙티 젤리’ 두 종류로, 공차의 스테디셀러 음료 메뉴를 젤리 형태로 재탄생시킨 미니어처 컵 디저트이다. 비닐 필름을 뜯지 않고 제품에 동봉된 굵은 빨대를 꽂아서 먹을 수 있어 취식 편의성이 높다.

    특허 받은 CJ만의 ‘더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 젤리 층을 분리해 두 가지 식감의 젤리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층부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하층부는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의 음료맛 젤리로 이뤄져 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름 여행을 준비 중인 MZ세대를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브리타임밸런스(10ml*30포)에 필름카메라, DIY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제품이다. ‘에브리타임밸런스’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해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굿즈로 제공되는 '에브리타임 필름카메라'는 필름만 교체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레트로 열풍을 타고 필름카메라에 매력을 느끼는 MZ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찰칵에디션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 ▲ ⓒ샘표
    ▲ ⓒ샘표
    ◇ 샘표 질러, 세븐일레븐과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 출시

    샘표 질러(Ziller)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진한 풍미를 담은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를 출시한다. 질러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강렬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풍미를 바삭한 나쵸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샘표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는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및 미니스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과 특수분유 ‘케토니아’ 공동연구 협약 체결

    남양유업과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이 특수분유 ‘케토니아’ 성분 강화를 위한 공동연구 협약식을 체결했다.

    남양유업의 케토니아는 뇌전증 환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수분유로써, 연세대 김흥동 교수의 공동 연구팀과 남양유업 연구진이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계 최초의 액상형 케톤 생성식이다.

    이번 협약을 통한 공동 연구는 향후 1년간 C10 비율을 강화한 케토니아 제품과 기존 제품을 교차 수유하여 비교 평가한다. 임상 평가를 마치고 2023년 12월까지 결과 통계 처리와 결과 도출을 마치고 학술 발표를 진행할 계획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어린이 김치학교’ 무료 참여 프로그램 오픈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어린이 김치학교’ 현장 수업을 26일부터 재개한다. 2015년 인사동에서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한 이후부터 박물관의 대표적인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부모와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왔다. 2020년 코로나19로 현장 운영 중단 후 2021년부터 현장 수업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옮긴 ‘랜선, 어린이 김치학교’를 운영해 왔다.

    26일부터 운영을 재개하는 ‘어린이 김치학교’는 13일 오전 10시부터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는다. 26일부터 8월 14일까지 하루 2회(오전 10시 20분, 오전 11시 20분) 총 36회의 수업 중 하나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3 뷰티풀 라이프’ 사업 공모

    아모레퍼시픽은 여성과 취약계층 청년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2023년 뷰티풀 라이프 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15일부터 8월 5일까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 배분 신청 시스템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지역사회에서 사회복지 활동을 수행하는 비영리 기관, 단체 및 시설이다. 여성 및 취약계층 청년의 자립과 취업을 위한 고용·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관이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관은 최대 1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는 취약계층 청년으로 대상을 확대하여 2030 위주의 청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관들을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롯데케미칼과 그린 액션 얼라이언스 체결

    유한킴벌리와 롯데케미칼이 기후위기대응을 위한 자원순환경제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를 위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소재개발 및 제품 적용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일명 ‘그린 액션 얼라이언스(Green Action Alliance)’를 12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소재개발과 제품적용의 중요성 인식, 친환경 원료(바이오 및 재활용)의 적극 개발 및 안정적 공급, 친환경원료 사용 제품의 개발 및 시장확대, 폐플라스틱 재활용 등의 혁신 노력을 통해 기후변화대응과 ESG 경영 실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 ▲ ⓒ비와이엔블랙야크
    ▲ ⓒ비와이엔블랙야크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K-pure×섬티아고’ 프로젝트 진행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하 재단)이 섬 지역 해양 정화 활동 ‘K-pure × 섬티아고 프로젝트’를 올해도 이어간다.

    ‘K-pure × 섬티아고 프로젝트’는 고령화 및 인구 감소 등의 문제로 해양쓰레기 수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섬 지역에 블랙야크청년셰르파와 비와이엔블랙야크 임직원이 방문해 비치코밍(Beach Combing)을 실시하는 활동으로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환경의 날을 맞아 전라남도 여수시 개도에서 진행된 활동까지 포함해 재단은 현재까지 약 13만L(리터)에 달하는 해양쓰레기를 수거했다. 오는 9월까지 덕적도, 무의도, 백령도 등 인천 지역 3개 섬을 방문해 비치코밍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스텔라 아르투아, ‘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전개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를 주제로 ‘맛있을 시간입니다(Bon Appetit)’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잠시 책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들이 한데 모인 식탁에서 스텔라 맥주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장면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7월 중 푸드 전문 커뮤니티도 운영할 예정이다. 


  • ▲ ⓒGS샵
    ▲ ⓒGS샵
    ◇ GS샵,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판매

    GS샵은 오는 15일 저녁 7시 35분 ‘똑소리’ 방송에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바 아이스크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GS샵 방송에서는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슈팅스타 ▲레인보우 샤베트 등 파인트(474㎖) 4종과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뉴욕치즈케이크 ▲스트로베리 등 바(막대) 아이스크림 총 20개를 세트로 구성해 5만9900원에 판매한다.